집에서 편리하게 여권사진, 증명사진, 중국비자 사진을 주문하는 어플 스마트포터그래퍼 입니다.

반응형

블로그에서는 다루지 못한 다양한 어플 정보를 유튜브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의 '어일깔보'  유튜브 채널도 방문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좋아요와 구독을 해주시면 더욱 더 감사 드립니다.  [어일깔보 유튜브 채널 바로 가기]


사진관에서 사진을 찍으면 돈도 돈이지만 시간도 많이 소요됩니다. 마음 같아서는 사진사를 집으로 부르고 싶지만 그건 정말 상상속에서나 가능한 일입니다.


하지만, 어플만 있다면 쉽게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집에서 인화 주문하는 여권사진, 증명사진 어플, 스마트포터그래퍼입니다.

참고로 어플이 대단한 기능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해당 어플은 어디까지 사진을 주문하기 위한 도구에 불과 합니다.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1. 어플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합니다.
  2. 스마트폰을 자신의 얼굴을 찍습니다.        
  3. 결제
  4. 사진 편집(무료) 및 검수(추가요금 발생)
  5. 배송


실제로 우리 첫째 아들의 증명사진으로 주문해서 받아 보았습니다. 
*비 회원으로 주문하면 주문번호 및 기타 후속작업이 좀 복잡한 감이 있습니다. 혹시 이용하시는 분은 회원가입해서 주문하시는게 좋습니다. 저는 그냥 비회원으로 해서 좀 골치 아팠습니다.

이정도 퀄리티면 저는 만족합니다. 일반 우편은 무료입니다. 택배는 추가 요금 3,000원이 발생합니다. 특별히 분실될 염려가 없다면 일반 우편도 괜찮습니다. 해당 어플에 관련팁이 안내되어 있지만 사진을 찍을대 이왕이면 배경이 없는 곳에서 해주세요. 사진 인화시 배경을 하얗게 처리해서 주시지만, 배경없는 곳에서 사진을 찍어야지 인물이 잘 표현됩니다.

그럼, 스마트 포터 그래퍼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해 보세요. 여권용 사진, 증명사진 이외에도 중국비자 사진 규격도 있으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해당 어플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저렴한 비용으로 여권사진, 증명사진을 인화하고 싶은 사람

- 사진관이 집 근처에 없는 사람

- 편리하게 집에서 사진을 받고 싶다면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스마트포토그래퍼-증명사진-여권사진-운전면허-반명함판/id1300476248?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intersprin.smartphotographer


스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