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게임 어플, 킹덤러쉬 프론티어 오늘만 무료입니다.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오늘만 무료 어플 소개와 약간 중복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충분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번 주말까지 킹덤러쉬 프론티어가 무료입니다. 아마도 북미 기준이므로 내일 오전까지는 가능할 것 같습니다. 정확하지는 않은 정보입니다. 킹덤러쉬 프론티어는 최고의 디펜스 게임으로 디펜스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필구 했던 어플입니다. 다소 출시된지 3년 이상이 된 게임이라서 올드한 느낌은 나지만 항상 유료 어플 구매 상위권에 랭크 될 정도로 게임성을 인정 받은 게임입니다.


과거 보다 많이 업그레이드가 되었습니다. 영웅들의 종류도 다양하고 스킬도 다양해졌습니다. 마법사, 궁수, 병엉, 포병들로만 구성된 조합이지만 이 중독성은 어쩔수 없나 봅니다. 이외 별도로 개발사에는 다른 시리즈 게임도 출시했습니다. 한번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2,500원 상당의 유로앱인 킹덤러쉬 프론티어는 현재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타워디펜스 게임 매니아

- 킹덤러쉬 프론티어 하고 싶지만 무료일때 까지 존버한 사람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kingdom-rush-frontiers/id598581396?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ironhidegames.android.kingdomrushfrontiers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세계에서 가장 중독적인 디펜스 게임이 돌아왔습니다. Kingdom Rush: Frontiers에 잘 오셨습니다!


이전보다 더 강력하게 돌아온 Kingdom Rush: Frontiers는 전작의 빛나는 명성에 걸맞은 화끈한 플레이를 선보입니다. 이국적인 세계의 위대한 여정에서 군대를 지휘해 드래곤과 식인 식물, 지옥의 악령들을 무찌르세요. 새로운 타워와 레벨, 영웅 등 수많은 전력이 적들을 쳐부수기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걱정 마세요. 전작의 좋았던 부분은 그대로 간직하고 있으니까요. 이게 바로 '빈티지'죠.)


Kingdom Rush: Frontiers는 여러분의 미소를 자아낼 멋진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