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팅 추천 게임어플] Zombie Paradise - Mad Brains 좀비 브레인 입니다.

반응형

블로그에서는 다루지 못한 다양한 어플 정보를 유튜브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의 '어일깔보'  유튜브 채널도 방문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좋아요와 구독을 해주시면 더욱 더 감사 드립니다.  [어일깔보 유튜브 채널 바로 가기]

무서운 좀비가 아닌 화려한 좀비가 나옵니다. 간단한 조작으로 다가 오는 좀비를 죽이면 되는 게임입니다. 기본적인 육성 게임과 비슷합니다. 무기는 업그레이드 하고, 게임상의 머니를 모아 캐릭터를 구매하는 방식입니다.


당연히 스킬들이 올라갈 수록 화려해지는 이펙트를 보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멀티플레이를 지원하지만 매칭이 잘 되지 않아서 아쉽습니다. 그래도 싱글플레이로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좀비들의 웨이브를 몇 단계까지 막을 수 있을까요?


촌스러운 음향과 특수 효과음이 귀를 즐겁게 합니다. (레트로 스타일)입니다. 저를 포함애서 이런 장르 좋아하시는 분들 있으시지요 Zombie Paradise - Mad Brains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습니다.


인앱결제가 있지만 충분히 무료로 가능합니다. 그럼 좀비를 사냥하러 가볼까요. 아래 플레이 영상을 남깁니다. 보시면 어떤 게임인지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좀비 슈팅을 좋아하시는 분

- 레트로 게임 스타일

- 좀비 게임 매니아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zombie-paradise-mad-brains/id1438146890?mt=8


구글 플레이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azari.madbrains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놀라운 온라인 경기장에서 생존과 명성을 위해 싸우는 플레이어와 좀비에게 도전하십시오!

새로운 멀티 플레이어 스타일. 좀비와 함정으로 가득한 역동적인 경기장에서 실시간으로 플레이어에게 도전하십시오

친구들을 전투에 초대하고 전 세계 선수들과 싸우십시오. 영웅, 무기 및 기술 조합을 만듭니다.

생존 모드에서 스킬을 테스트하고 무서운 괴물들과 싸우십시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