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중독성 있는 헥사게임을 찾고 있다면 Family Guy Freakin Mobile Game 어플 어떠신가요?

반응형


저는 헥사 게임을 매우 좋아합니다. 그래서 캔디크러쉬라는 게임이 나왔을 때 손에서 스마트폰을 놓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아울러 겨울의 왕국 헥사 게임이 나왔을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런 이유로 재미있다는 헥사게임은 조금씩 다 해봤습니다. 하지만 겨울의 왕국 이후로 스테이지 5개를 넘어가는 헥사 게임어플을 찾지 못했습니다. 그러다가 괜찮은 헥사 게임을 발견해서 소개해 드립니다. 


저처럼 헥사 게임을 좋아하시는분이라면 어일깔보 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게임은 미국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한 Family Guy Freakin Mobile Game 헥사 게임입니다.

19금 소재 헥사 게임입니다.Family Guy 애니메이션의 캐릭터와 함께 술잔과 콘돔, 그리고 봉춤이 등장합니다.


기본 게임은 술잔 모양으로 한 술 블럭을 없애는 구성입니다.

블럭이 깨질때 마다 색깔에 포함된 캐릭터들은 술취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블럭이 깨질때의 효과음과 배경음악도 재미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스테이지는 콘돔에 쌓인 블럭을 없애는 스테이지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눈을 찌푸릴 정도로 과하지 않습니다. 조금은 색다른 헥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헥사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어일깔보 해보시길 바랍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헥사 매니아

- 흥겨운 행사 게임

- 중독성 있는 헥사 게임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family-guy-freakin-mobile-game/id1139342866?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air.com.sgn.familyguy.gp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거나하게 마시며 여러분의 주머니 속에 피터를 넣어 보세요! 유명한 TV 쇼인 Family Guy의 제작진이 인기 절정의 캐릭터와 Family Guy 15개 시즌 내용이 포함된 Family Guy: Another Freakin' Mobile Game을 여러분에게 선보입니다.


피터, 로이스, 스튜이, 브라이언, 크리스, 쾌그마이어, 클리블랜드... 그리고 메그를 따라 콰호그로 흥청망청한 여정을 떠나보세요. 사탕이나 등장하는 평범한 매치 게임이 아니니 커다란 아이 바지를 단단히 동여매세요. 새로운 레벨을 박살 낼 시간입니다. 터무니없는 재미와 흥미진진한 도전으로 가득한 Family Guy: Another Freakin' Mobile Game은 애니메이션의 팬이라면 반드시 플레이해 봐야 할 게임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