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색깔에 현혹되는 퍼즐게임 어플, 레이저 오버로드입니다.

반응형



처음에는 이뻐서 다운 받는 사람이 많은 퍼즐 게임입니다. 화려한 색감에 쭈욱 빠져드는 퍼즐게임입니다. 전기선을 끊기지 않게 잇는 게임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도형들을 이리 저리 움직여서 빛이 들어오게 하면 됩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천천히 이리 돌리고 저리 돌리다 보면 푹 몰입하게 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은 상황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므로 비행기에서 심심할 때 살짝 해보면 재미가 납니다.


기본적으로 무료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광고가 제법 많습니다. 혹시 괜찮고 모든 스테이지를 종료하고 싶다면 광고제거 기능을 구매하는 것도 고려해보시면 좀 더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가 있습니다.


레이지 오버로드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눈과 귀를 사로잡는 게임이 필요하다.

- 어렵지 않은 퍼즐게임을 선호한다.

- 중독성과 몰입감이 좋은 퍼즐게임을 찾는다면...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laser-overload/id1445523670?mt=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apanywhere.laseroverload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무료 - 모두를 위한 100% 무료 게임입니다. 결제할 필요 없이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접근성 -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난이도로 제작했습니다. 숙련된 게이머를 위한 특별한 목표도 만나보세요. 그리드를 부수지 않고 별을 모두 모을 수 있을까요?

▲아름다움 - 간단하고 깔끔하면서도 환상적인 화면.

▲휴대성 - 배터리를 과도하게 소모하지 않습니다.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비행기나 지하철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전기나 전력망에 대한 지식 없이도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