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와 함께 하면 좋은 게임 어플 추천] Drive Ahead! 입니다.

반응형

블로그에서는 다루지 못한 다양한 어플 정보를 유튜브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의 '어일깔보'  유튜브 채널도 방문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좋아요와 구독을 해주시면 더욱 더 감사 드립니다.  [어일깔보 유튜브 채널 바로 가기]


전 아이들과 게임을 즐깁니다. 요즘은 오버워치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자주 함께 하지는 못하지만 시간이 되면 함께 하려고 합니다. 아이들은 신규영웅이 나오면 저에게 PT 하듯이 설명해 줍니다. 그럼 저는 이것 저것 질문합니다. " 그럼 그 영웅에게 가장 센 영웅은 누가 있을까?" 그럼 또 신나서 이야기 합니다. 이게 소통이고 놀아주는게 아닐까요?


아이들은 어차피 게임을 합니다. 주위 어른들이 술은 어른에게 배우라는 말이 있듯이 게임도 어른에게 배우면 좋습니다. 오늘 따라 사설이 길었습니다. 오늘 소개할 Drive Ahead! 어플을 보니 저도 아이들과 아이패드로 레슬점프(Wrestle Jump)라는 게임을 즐겨했던 것이 생각납니다. 


오늘 소개할 Drive Ahead!도 그렇습니다. 게임방식이 유사합니다. 자동차끼리 맞붙어서 머리 부분을 공격하면 이기는 게임입니다. 아주 단순한 게임이지만 전략이 필요합니다.


차량을 개조하고 다양한 스테이지에서 대결이 가능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하기 괜찮은 게임입니다.

한 기기에서 2인용이 가능하고 와이파이로 대결이 가능합니다. Drive Ahead!는 아이폰으로만 출시되었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복잡하지 않는 단순한 게임

- 2인용 게임 어플

- 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은 게임 어플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drive-ahead/id964436963?mt=8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Drive Ahead!는 차량끼리 맞붙어 싸우는 글래디에이터 게임입니다. 차로 친구들의 머리를 들이받고 점수를 획득하세요! 오프로드 차량, 쓰레기 트럭, 레이싱 카로 대결을 펼쳐 보세요. 각각의 차량은 강점과 약점이 있습니다!


네 가지 게임 모드로 "Drive Ahead!"를 플레이하세요. 친구와 하나의 기기에서 대결하거나 Wi-Fi 연결을 통해 각자의 기기로 대결해 보세요! 싱글 플레이어 미션에서 레이싱 경기장을 확인하고 보상을 획득하세요! 여러분은 킹오브더힐 경기장을 얼마나 오래 장악할 수 있을까요? 슈퍼스타 경기장 리플레이를 공유하세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추천 게임으로 제공되어 볼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다음 'Drive Ahead!'의 슈퍼스타가 되어보시겠습니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