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지에서 액티비를 찾고 싶을때 와그 어플을 사용하세요

반응형


저는 와그를 보라카이에서 알았습니다. 그때 당시 보라카이에 왔는데 막상 한국에서 올때 액티비티를 무엇을 할지 정하지 않고 온것이지요. 바쁘다는 핑계로.. 보라카이에서 부랴 부랴 업체를 찾아도 잘 정리된게 없더군요. 그때 지인이 추천해 주었습니다. 전셰계 많은 곳에 액티비티 업체와 연결해 준다는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그리고 한국사람과 메신져로 바로 이야기할 수 있고 쉽게 바우쳐를 받을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게다가 모바일 바우쳐라서 그냥 종이 인쇄 필요 없이 화면을 보여주면 바로 OK. 정말 편한 세상입니다.  특히 이 지역에서 어떤 액티비티가 유명한지 검색할때도 매우 유용합니다

 

액티비티 예약 이외에도 가볼만한 곳을 소개한 가이드북과 맛집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가 사용했을 때 보다 많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해외여행 갈때 챙겨가면 도움이 될 어플입니다. 아니면 지금 부터 와그를 중심으로 예행계획을 잡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 입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여행지에서 액티비티가 가장 우선인 사람 

- 종이 없이 모바일 바우쳐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App store Featured APP
· 와그는 앱스토어 추천 앱(app)으로 자유여행에 꼭 필요한 현지 교통편과 주요 명소 및 테마파크 입장권, 와이파이와 USIM 그리고 여행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투어와 맛집까지도 예약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와그에서는 전 세계 160개 도시에서 즐길 수 있는 잊지못할 18,000개 이상의 유니크한 활동을 아주 쉽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지금 와그 앱을 통해 잊지못할 마법같은 순간을 예약해보세요.

Explore MORE :
· 와그 앱을 통해 우리는 더 넓은 세상을 경험하고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앱을 통해 전 세계의 다양한 활동을 몇번의 터치로 아주 쉽게 만나고, 가장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습니다.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과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은 물론 줄을 서지 않고 입장할 수 있는 유럽의 다양한 Skip-The-Line 티켓이나 일본의 다양한 교통패스권, 세계적인 아쿠아리움, 그리고 푸켓, 세부, 보라카이에서 즐기는 패러세일링이나 다이나믹한 스카이다이빙까지 즐기기 어려웠던 여행지에서 잊지못할 마법같은 순간을 앱으로 만나보세요.

이제 여러분은 와그를 통해 더 넓은 세상을 경험할 수 있고, 평생 간직할 수 있는 잊지못할 순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와그트래블 팀은 우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여행자들의 여행 경험이 더욱 풍부해지길 바라며 열심히 서포트를 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