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할 때 필요한 어플, Moovit 입니다.

반응형



전세계 어디서나 'Moovit' 만 있으면 오케이입니다. 현재 Moovit이 지원하는 도시는 2700개 이상으로 웬만한 중소 도시 이상은 이 어플로 통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이제 그 지역을 갈 때 마다 그 지역을 대표하는 교통 어플을 미리 알아서 설치하고 여행을 떠났는데 이제는 그런 수고스러움이 없어졌습니다. 게다가 보통 해외여행시 구글을 많이들 사용하시는데 구글보다 더 정확히 안내한다는 유저들의 평가가 많습니다. 특히 애플 워치와 함께 연동한다면 목적지 도착하기전 '툭툭'이로 알려준다고 합니다.


전세계적인 대중교통 어플 Moovit 이제 필수 입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대중교통이 주로 이동 수단인 여행객

- 세계일주 여행중인 사람

- 애플워치와 같은 스마트워치를 가지고 있는 여행객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moovit-대중-교통/id498477945?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ranzmate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앱 스토어에서 2017년 최고 앱 중 하나로 선정된 Moovit은 2700개 이상의 도시에서 2억 명의 대중 교통 이용자가 신뢰하는 세계 1위 지역 대중 교통 앱입니다. 모든 대중 교통 앱의 가장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Moovit은 매 15시간마다 새로운 도시를 추가합니다.



모든 길찾기 옵션이 어플 하나, 내 손바닥 안에서 해결이 되도록, 마음 편히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대중교통은 언제나 예측이 힘들기 때문에, 무빗은 사업자들이 시간표나 노선을 변경할 때 마다 즉시 업데이트를 합니다. 무빗과 함께라면, 운행 정지한 역으로 가라고 안내를 받는다거나 오지 않는 버스를 기다리는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실시간 이동 정보와 내릴 곳 알람은 이동하면서 단계별로 실시간 안내를 해드립니다. 정확히 어디를 걷고 있는지, 도보 구간이 얼마인지, 몇 정류장이 남았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무빗이 내려야 할 때를 알려주므로, 끊임없이 어플을 확인하며 지금 어디쯤인지 확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실시간 도착 정보로 정확히 언제 정류장에 도착하면 되는지를 알 수 있고, 정류장에서 멍하니 기다리며 낭비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현재 개발 중인 도시도 있습니다)



►전세계 지원하는 무빗은 현재 2700개 이상의 도시들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 앱 하나로 세계 어디를 여행하시더라도, 잘 아는 지역처럼 마음 편히 다니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