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으로 친구를 사귀어 보세요. 프립(Frip): 아웃도어 여행, 피트니스, 문화생활 어플입니다.

반응형


대학교에서 집, 도서관 그리고 집, 도서관 하셨지요. 그래서 좋은 직장에 취직은 했는데 일상은 집, 회사 그리고 회사, 집 합니다. 내가 하고 싶은 취미도 있을 것이고 뭔가 화끈하고 재미있는 거리를 찾고 있지만 막상 떠오르는 것은 없습니다. 이럴 때 필요한 어플 '플립' 입니다.


플립은 여행, 운동, 축제 주변의 놀거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해당 어플을 들여다 보고 있으면 이렇게 놀거리가 많았나 싶을 정도입니다. 물론 일부 지방은 일부 액티비티는 지역을 제한 하지만 그래도 분명 찾아볼 것이 많을 것입니다.


이번 주말 뭐하실 건가요? 일단 매일 하는 거 말고 다른 것을 한번 찾아보시지요.

이번 주말 데이트를 어떤 계획이 있으신가요? 어플에서 정보를 얻어보세요.


어일깔보 아시지요? 일단 어플은 깔고 아니면 바로 지우시면 됩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플립은 아이폰과 안드로이 어플 모두 출시되었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색다른 놀거리를 찾고 싶다.

- 색다른 데이트 거리를 찾고 싶다.

- 새로운 사람들과 새로운 환경에서 새로운 뭔가를 하고 싶다.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id1066782203?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frientrip.frip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프립 - 취미 NO.1 앱


원데이 클래스, 여행, 운동, 축제, 데이트 코스, 공연 등

여가 생활을 위한 NO.1 필수 앱

App Store '2016 공유하고픈 앱' 부분 선정!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하루를 보내도록 도와드려요.


Experience the world :


주말에 뭐하지?


무언가 하고 싶은데 무엇을, 어디에서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프립이 추천해 드려요.

네온 사인 만들기, 수제 맥주 만들기, 향수 만들기, 쿠킹 클래스, 스케치, 자수 등 일상에 새로운 즐거움을 느끼게 해줄 다양한 취미활동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 소통하고 싶다면?


타로카드, 보드게임, 책맥(책+맥주), 와인모임 등 다양한 소셜 네트워킹 모임을 통해 다양한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특별한 테마로 진행되기 때문에 어색함은 줄고 즐거움은 클 거에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