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와 스마트한 여행을 꿈꾼다면 App in the Air 어플을 설치해 보세요.

반응형



여행이 얼마나 스마트해질 수 있는지 보여주는 어플입니다. 애플워치까지 있다면 금상첨화 어플입니다. 자신의 항공편을 등록해 주면 비행기 탑승 부터 입국후 짐 찾는 것 까지 일사천리로 알려주는 어플입니다.


애플워치로 체크인 시간과 이륙시간 착륙시간 까지 티켓확인 없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숫자를 기억하지 못해서 게이트 번호와 시간은 계속 확인해주는 장애(?)가 있는데. 이 어플을 설치하면 이런 번거로움은 없을 것 같습니다.

게이트가 변동될 경우 혹은 연착일 경우도 바로 알림으로 알려줍니다.


또 한가지 공항에서 뿐만 아니라 미리 등록해 놓으면 비행기 타기 까지 남은 시간은 시각적으로 알려주는 센스는 정말 여행의 설레임을 극대화 시키기에 충분합니다. 그 외에도 자신의 프로필 속에서 업적(?) 같은 것을 관리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비행기를 자주 타는 분이라면 한번쯤 설치를 해보세요. 저는 이 어플이 여행이라는 카테고리에서 필수 어플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현재 프리미엄 구독 서비스는 별도로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하세요.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애플워치가 있는 사람

- 비행기를 자주 타는 사람

- 스마트한 여행을 꿈꾸는 아이폰 유저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app-in-the-air/id527299553?mt=8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App in the Air는 당신의 항공편에 대한 최신 정보(실시간 상태, 공항 팁, 공항 내 내비게이션 지도, 항공편 프로필)를 드리는 개인 비행 조수입니다. 또한, 앱이 오프라인에서 작동합니다(데이터 로밍이 필요 없는 SMS를 통해 게이트 변경과 항공편 상태 업데이트를 전해드립니다).


애플 워치 지원: 현재 항공편을 추적하고, 기내 코스를 통해 건강하게 비행하고, 게이트와 보안 대기 시간을 갖고, 하늘 위를 날면서 랜드마크를 탐험합니다. 애플 워치의 혁신적인 글랜스와 포스 터치 기능으로 앱을 훨씬 더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