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줄자로 집안 실내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magicplan을 통해서 말이죠.

반응형


작은 원룸이라도 가구를 들이고 책상을 놓고 배치를 따지다 보면 이것저것 잴 것이 한 두개도 아닙니다. 게다가 무엇을 재었는지 기억하기도 어렵고요. 그리고 나서 한참을 고민합니다. 


거기 모서리가 있었나?

그곳에 침대가 들어갈까?


이제 이런 고민 하지 마시고 스마트폰으로 평면도를 그리고 면적을 계산해 보세요. 증감현실을 이용한 이 어플의 이름은 'magicplan'입니다. 면적을 계산 뿐만 아니라 아이템을 활용하여 화분, 에어콘, 책상을 배치해보세요. 이것 저것을 조절해 가면서 최적의 위치를 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간단한 주석과 사진까지 함께 첨부하면 인테리어 업체에 요구사항을 전달할 때도 정확하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해당 어플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습니다. 해당 어플은 인앱결제가 포함되어있습니다. 필요에 따라서 결제를 통해 효과적으로 이용해 보세요.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이사 가는 공간의 면적 및 가구배치를 고민 할 때 

- 공간 인테리어에 필요한 아이디어가 필요해

- 인테리어 시공업체에 나의 아이디어를 공유할 때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magicplan/id427424432?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ensopia.magicplan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수상 경력을 보유한 magicplan 앱은 사용자가 간단히 사진을 촬영함으로써 전문가적인 플로어 플랜을 제작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magicplan을 통해 전체 작업 견적 생성, 3D 공간 뷰, DIY 프로젝트 계획, 또는 가구 배치를 완성해 보세요.


몇 분 안에 플로어 플랜을 제작하고 쉽게 편집하세요. 한 번의 탭으로 개체, 사진, 주석, 제품 가격표, 작업, 세금 등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자신의 플로어 플랜들을 구매하여 PDF, JPG, DXF, PNG, SVG, CSV 포맷으로 내보내기 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MagicPlan 사용자와 공유하기, 3D로 보기, 웹에서 인터랙티브 플로어 플랜으로 게시하기, 또는 MagicPlan 클라우드에 저장하여 여러 기기에서 열어 보거나 편집하기도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