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언팔 누가 했는지 궁금하다면 인스타그램 마스터 팔로워 분석기입니다.

반응형


인스타그램 많이들 사용하시지요. 저는 개인적으로 사용하지는 않고 저의 어플 소개로 인스타 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많이들 사용하시니 그만큼 홍보효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홍보효과를 많이 기대하시는 분은 팔로워 분석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해당 어플기능은 꼭 제가 소개해드리는 어플이 아니더라도 다양한 이름으로 다른 어플들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방문자 화인, 누가 언팔로워 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어플을 설치하고 인스타그램을 연동하면 나와 관련된 정보를 보기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나를 맞팔하지 않은 사람과, 내가 맞팔하지 않은 사람을 알 수 있어서 이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가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 하시는 분은 참고하면 좋은 어플입니다. 그외에 나를 차단한 사람과 몰래 보는 사람들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해당 부분은 유로로 결제를 해야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앞서 말씀 드린대로 이와 유사한 어플들이 많습니다. 기본적으로 정보는 나열에서 보여주지만 좀더 디테일한 기능과 분석내용은 유료로 대부분은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립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인스타그램을 마케팅 용도로 사용하는 사람
- 인스타 그램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싶은 사람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인스타그램-마스터-팔로워-분석기/id1291325593?mt=8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누가 내 인스타그램의 팔로우를 취소했는지 알고 싶으신가요? 누가 내 인스타그램을 몰래 방문하는지 알고 싶으신가요? 이제 인스타그램 마스터로 팔로워를 효과적으로 분석하고 내 인스타그램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실시간으로 확인해 보세요! 

· 나를 맞팔하지 않은 사용자를 확인하세요. 

· 나의 시크릿 팬과 잠재적 팔로워를 확인하세요. 

· 누군가 팔로우를 취소할 때마다 알림을 받으세요. 

· 나의 팔로워와 내가 팔로잉하는 사람을 일괄적으로 관리하세요. 

· 나의 팔로워와 더욱 효과적인 소통을 즐기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