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내기 대학생에게 필요한 필수 어플, Flexcil - PDF 주석, 노트 필기, 학습 노트 입니다.

반응형


 

제가 대학 다닐 때에는 손으로 필기 했습니다. 오감을 이용한 공부법이 유행할 때라서 그냥 그려러니 합니다. 요즘도 뭐 손으로 필기를 하는게 기본이지만 좀더 스마트하게 공부하는 친구들이 많아졌습니다. 아이패드나 아이패드 프로를 가진 사람이라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게다가 애플 펜슬까지 있다면 금상첨화입니다.

 

PDF자료를 보다가 하이라이트하고 싶거나 하다면 밑줄을 치듯 그어주면 바로 단어검색 혹은 형광펜 효과를 줄 수가 있습니다. 노트에 올리고 싶은 사진이나 도표가 있다면 잡아다가 옮기기만 하면 끝입니다.

교수님의 강의를 들으면서 추가로 알아보고 싶은 것이 있다면 이런식으로 바로 정리하면 남보다 앞서갈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터치 오작동 방지를 적용하고 있어서 이점도 괜찮습니다. 기본기에 가장 충실한 노트 어플입니다. 이번 2019년 신학기 노트 보다 Flexcil - PDF 주석, 노트 필기, 학습 노트 를 준비해 보세요. 아이폰 전용 어플이니 만큼 안드로이드는 없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아이패드와 아이펜슬이 있다면 찰떡궁합 같은 어플 

- 스마트하게 전자필기 하고 싶은 사람

- 무거운 가방은 싫은 사람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id1146812963?mt=8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 강력한 팜 리젝션 기술을 통해 종이와 같은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합니다.
플렉슬은 PDF 리더와 학습 노트를 결합한 완전히 새로운 노트 정리 앱입니다.
책을 보고, 하이라이트하고, 노트에 요약/정리하는 일련의 학습 과정을 디지털 환경에서 쉽고 간편하게 지원합니다.

논문을 보고 정리하거나, 문서에 주석을 달거나, 강의를 노트에 요약하거나, 오답노트를 만드는 것과 같은 모든 학습 시나리오에 플렉슬을 사용하세요.
플렉슬은 다양한 문서를 보고, 요약 정리하여 정보를 손쉽게 관리하고, 이를 다시 보며 학습하는 사람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 책을 읽고, 주석을 달고, 요약정리하는, 공부에 필요한 핵심 시나리오를 모두 지원합니다.
• PDF 리더와 노트가 하나로 통합되어, 노트에 손쉽게 요약정리하고, 문서를 같이보며 공부할 수 있습니다.
• 간단한 제스처 조작으로 손쉽게 강조하고, 밑줄을 긋고 사전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 강력한 팜 리젝션 기술을 통해 종이와 같은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