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관리 어플 추천해 드립니다. 리멤버로 편하게 사용하세요

반응형



 

과거에 주로 사용을 했었는데, 명함의 활용도가 떨어지면서 점점 사용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오늘 소개하려고 찾아보니 제가 사용하던 때보다 기능이 많이 생겼네요. 명함 관리 어플은 종류가 다양합니다. 대부분이 문자인식(OCR)을 통해서 데이터를 입력하다 보니 특히 한글의 경우는 인식율이 많이 떨어집니다. 하지만 리멤버는 사람이 수기로 직접 입력을 한다고 하더군요. 물론 지금도 그런 방법을 사용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사용방법은 너무 간단해서 특별한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입니다. 명함을 사진으로 찍으면 자동으로 데이타가 입력이 됩니다. 명함의 검색은 물론이고 전화수신시 발진자에 명함정보도 표시해 줍니다. 그래서 전화 받기전 친근하게(?) 응대할 수 있습니다. 명함을 엑셀로 내보낼수도 있고 카카오톡에서는 명함도 별도로 전달할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메일 정보를 잘 활용했습니다. 이메일은 수기로 입력하기가 매우 귀찮았는데 이점이 해결되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게다가 메일을 누르면 바로 이메일을 작성할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하게 사용했던 기억이 납니다.

 

아직까지 리멤버 어플을 모르신다면 한번 사용해 보실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리멤버 어플은 아아폰,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명함을 아무렇게나 관리하시는 분

- 하루에도 수십개의 명함을 받는 분   
- 명함이 곧 재산이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리멤버-국민-명함앱/id840553277?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rememberapp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 명함을 찍기만 하면 정확히 입력
문자인식기술과 사람의 수기입력을 접목하여,
촬영된 명함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드립니다.
더 이상 직접 수정하거나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검색
이름, 회사, 부서, 직책 등의 키워드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필요할 때 손쉽게 명함정보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