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어플 주문하는 방법 (+빵 종류)

반응형

얼마전 부터 써브웨이를 자주가게 됩니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무엇보다도 많은 옵션이 저에게는 딱 좋습니다. 제가 마음대로 해먹을 수 있는게 은근 좋거든요. 그런데 인기가 많아서 매장에 가면 대기하는 시간이 너무 길어요.  그래서 요즘은 어플을 자주 이용합니다. 오늘은 써브웨이 어플에 대한 정보를 남겨 볼까 합니다.

 

써브웨이 어플 다운로드

매장에 가면 프로모션을 알게 되는데요. 앱을 통해서 미리 이벤트 정보를 알수 있는 것도 큰 정보입니다.  아이폰은 앱스토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구글플레이도 있습니다. 다만 많은 분들이 실수하는 것을 '서브웨이'로 검색을 하시더라구요.

서브웨이 아닙니다. '써브웨이'로 검색을 하셔야지 어플이 보입니다.

아래 링크가 있으니 그냥 다운로드 받으셔도 됩니다.

써브웨이 어플 주문
써브웨이 어플 주문

아이폰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써브웨이 어플 사용방법

어플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이메일로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특히 비밀번호가 대문자,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까지 사용하는것을 알아두세요, 그리고 매장확인을 위해 GPS 위치 동의도 필요합니다.

버거킹 드라이브 같은 경우는 근처 버거킹 매장이 없으면 주문이 되지 않는데 써브웨이는 그런점이 없어서 좋네요.

 

반응형

 

써브웨이 주문방법

먼저 매장을 선택해 주세요. 자주 찾는 매장에서 찾으서도 되고 지도에서 검색을 하셔도 됩니다.

매장을 선택했다면 아래와 같이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1. 주문방법

방문 포장을 할 것인지 매장식사를 할지 선택합니다.

 

2. 빵 길이를 선택

15cm, 30cm 많이 배고플 때는 역시 30cm가 진리입니다.

 

매장선택과 빵길이

 

3. 빵 선택

그 다음 가장 중요한 빵선택이 남았습니다. 빵을 어떻게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정말 맛이 많이 달라집니다. 안에 들어가는 것을 같게 하시고 빵만 번갈아가면서 먹어보면 자신에게 맞는 최상의 선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써브웨이 빵 종류를 정리한 내용입니다. 참고하세요.

 

<써브웨이 빵 종류>

위트(Wheat) 
이 빵은 9가지 곡물로 만든 것으로, 일반적으로 통밀빵 종류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 빵은 씹을수록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강조되며, 화이트 빵보다는 조금 더 거친 식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허니 오트(Honey Oat)
위트 빵 위에 통 롤드오츠를 얹어 구워 만든 빵입니다. 이 빵은 위트보다 더 진한 고소한 풍미를 가지고 있으며, 약간의 액체 감미료가 빵의 윗부분에 미끈하게 발려 있어 손으로 만질 때 미끈거리는 느낌이 듭니다. (아마도 꿀이 사용된 것으로 보이며, 알바생들은 종이 호일처럼 된 델리페이퍼에서 떼어내기 어려워할 것입니다.)

화이트(White)
이 빵은 순백한 밀가루로 만들어진 가장 흔한 기본 빵입니다. 하티 이탈리안(Hearty Italian) - 화이트 빵 위에 옥수수 씨눈이 뿌려져 있는 빵으로, 옥수수 씨눈 덕분에 먹을 때 씹는 식감이 오득하고 특별합니다. 이 빵은 칼로리가 비교적 낮아서 씹는 즐거움을 추구하는 사람에게 좋은 선택일 수 있지만, 식감이 다소 까끌까끌하며 다른 재료의 맛을 감소시킬 수 있어서 인기가 낮은 편입니다.

파마산 오레가노(Parmesan Oregano)
화이트 빵 반죽 위에 파마산 치즈와 향긋한 오레가노가 뿌려져 구워진 빵입니다. 이 빵은 파마산 치즈의 독특한 풍미로 매력적이며, 이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플랫 브레드(Flat Bread)
이 빵은 피자 도우처럼 생겼으며, 얇고 쫄깃한 식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빵과는 달리 부스러기가 떨어지지 않는 특징이 있지만, 고소한 맛은 다소 떨어집니다. 빵의 끝이 구부러져 있어 재료가 쉽게 빠져나올 수 있습니다. 또한 열량면에서는 가장 높지만, 그램수도 높기 때문에 다른 빵과는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매니아층에게 인기가 있었지만, 2020년대에 신규 고객들에게 입문 빵으로 자리잡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참고로, 이 빵은 다른 빵과 달리 냉동빵으로 판매되며, 토스팅을 해야한다는 규칙이 있습니다. (식중독 예방을 위해라고 합니다.) 그러나 매장마다 규칙이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4. 치즈와 야채선택

치즈는 선택할 수도 있고, 아주 뺄수도 있습니다. 야채는 모두다 선택할 수 있습니다.

써브웨이 치즈와 야채선택
써브웨이 치즈와 야채선택

 

5. 소스와 미트 선택

10가지의 소스가 있으며, 소스는 최대 3개까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고기종류를 선택하는데, 저는 느끼할 때는 미트를 아주 빼고 먹을 때가 많습니다. 만약 선택해야된다면 개인적으로 참치를 주로 먹습니다.

  • 랜치
  • 스위트 어니언
  • 마요네즈
  • 스위트 칠리
  • 스모크 바베큐
  • 핫 칠리
  • 허니 머스터드
  • 사우스웨스트 치폴레
  • 홀스래디쉬
  • 머스타드
써브웨이 소스와 미트 선택

 

여기까지 왔으면 거의 모든 선택이 끝이 났습니다.

 

써브웨이 주문확인

 

마지막 화면에서는 선택한 주문내역을 확인하고 결제를 하면 됩니다. 어렵지 않게 주문할 수 있으니, 매장에서 보다 미리 어플로 쉽게 주문하고 매장을 방문해 보세요. 정말 편리하고 간편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