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행 전에 노르웨이 기상청 앱 다운로드

반응형

오늘은 날씨 정보에 관한 소식을 준비했어요.

한국 기상청이 맞지 않을 때, 노르웨이 기상청을 이용해보세요. 왜냐하면 한국 기상청의 일기예보가 항상 정확하지 않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제가 찾아본 노르웨이 기상청은 어느 정도 정확한 것 같아요. 사용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사실 특별한게 없어서 그냥 보시면 아 하실 것입니다.

노르웨이 기상청 yr 어플 다운로드

노르웨이 기상 어플 다운로드
노르웨이 기상 어플 다운로드

 

아이폰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먼저, 노르웨이 기상청 어플을 설치하세요. IOS나 안드로이드에서 모두 이용 가능해요. 어플 이름을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노르웨이 기상청 설정

 

어플을 설치하고 나면 허용 설정을 해야해요. 아침에 날씨 알람을 받을 건지 묻는데, 이는 선택사항이에요. 필요하면 설정하세요.

 

즐겨찾기 설정

자주 이용하는 지역은 즐겨찾기에 등록해두면 편리해요. 검색창에서 지역을 영어로 검색해야 하지만, 즐겨찾기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요.

 

날씨 확인

설정이 끝나면 선택한 위치의 날씨 정보가 나타납니다. 온도, 체감온도, 풍향, 강수량 등이 표시돼 있어요. 다른 지역의 날씨를 확인하고 싶다면 검색창을 이용하세요.

 

날씨 보기 설정

노르웨이 기상청 어플은 날씨를 Sky, Table, Graph로 세 가지 방식으로 볼 수 있어요. 각 설정에 따라 날씨 정보를 다르게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해요.

 

간단한 설정과 사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처음에는 조금 어려울 수 있지만, 몇 번 사용해보면 익숙해질 거에요. 노르웨이 기상청은 제 경험상 정확한 편이니, 다른 날씨 정보와 비교해보세요.

 

그리고, 물론 pc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시고 위치허용을 누르면 접속하고 있는 지역의 날씨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yr.no/en/forecast/daily-table/2-1835848/Republic%20of%20Korea/Seoul/Seoul

 

Long term weather forecast for Seoul

Weather forecast for Seoul for the next 10 days.

www.yr.no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