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보셨나요? 핵이득마켓 어플 (참 피디)

반응형

회사명이 (주)내돈내산 입니다. 회사명이 재미있습니다. 여기서 만든 마켓 어플 핵이득마켓입니다. 요즘 순안주좀 즐긴다는 분들 사이에서 가성비로 많은 이기를 얻고 있습니다.

 

핵이득마켓 이란?

지난 3년 동안 2,000개 이상의 중소기업 제품을 리뷰한 유튜버 참 피디님에 의해 창안된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은 소상공인들의 우수한 제품들이 홍보나 광고 부족으로 인해 적절한 시간 내에 충분한 판매 기회를 얻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하고자 합니다. 더불어, 소비자들이 저렴하면서도 품질 좋은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가질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플랫폼은 경험을 통해 알게 된 사실에 기반하여, 유통기한 만료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액이 연간 6천억 원에 이르며 폐기 비용까지 고려하면 1조 원에 이르는 문제를 해결하려는 목적을 가지고 만들었다고 합니다.

 

핵이득마켓 홈페이지

앞서 말씀드린대로 유튜버 참 피디가 운영하는 쇼핑몰로, 주로 가격이 저렴한 술안주를 중심으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가성비 쇼핑몰입니다. 참 피디는 평소 애주가TV참PD 채널에서 다양한 가성비 안주를 소개하며 유명한 인물로, 그의 채널을 구독하는 '녹진이'라 불리는 구독자들로부터 쇼핑몰 개설 요청을 많이 받았습니다. 어플뿐만 아니라 홈페이지도 있습니다.

 

https://ndns.shop/

 

핵이득마켓

쉿! 엄선된 제품들을 녹진이들에게만 공개! 맛은 UP! 가격은 최대 50-80%까지 DOWN!

ndns.shop

 

핵이득마켓 홈페이지
핵이득마켓 홈페이지

 

핵이득마켓 어플 다운로드

참 피디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런 소상공인들의 상황과 제품들을 소개하며, 그들의 어려움을 알리고 도움을 주기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소상공인들이 판매하던 제품들 중에서도 악성 재고들이 쌓여 있던 경우가 많았습니다. [가치 살래요 프로젝트] 를 통해 소개된 제품들은 참 피디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많은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고, 이를 통해 소상공인들의 제품들은 완판되고 판매량이 증가하는 등 긍정적인 영향을 받았습니다.

 

반응형

 

 

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핵 이득 마켓]도 소개되어, 매번 매진 행진을 이어가던 프로젝트에서 판매처로 함께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참 피디의 노력과 "가치 살래요 프로젝트"의 진행으로 소상공인들의 어려운 상황이 개선되고 제품들이 성공적으로 판매되는 데에 도움이 되었으며, 핵 이득 마켓은 이러한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일환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품을 제공하고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역할을 하게 되었습니다.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아이폰, 안드로이드도 모두 출시되었습니다.

 

핵이득마켓 앱

 

아이폰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