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2차 도메인 접속불가 및 호스팅케이알 답변

반응형

2일 전부터 발생한 문제입니다. 티스토리에 2차 도메인을 사용하는 경우 접속 불가능한 문제가 발생되었고, 포스팅을 남기는 지금도 문제는 진행중입니다. 어떤 문제인지 정확히 밝혀진것은 없어서 매우 답답합니다. 어찌되었든 이미 발생된 문제이고 이런것을 잘 처리하고 대응하는게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티스토리 2차 도메인 접속불가 증상

2차 도메인 주소를 접속이 불가능하고 본 티스토리 주소는 접속이 가능합니다. 증상이 아주 특이합니다.8월 11일은 새벽에 접속이되지 않다가 09:00 이후 정상적으로 접속이 가능했습니다.어제도 8월 12일도 아침에 접속이 불가능하다가 10:00 넘어서 접속이 되었습니다. 8월 13일 금일 현재는 10:36까지 접속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현재 증상은 호스팅케이알을 이용하는 분들에게 모두다 발생하고 있고 가비아를 사용하는 분들은 괜찮다고 합니다.

 

도메인이 접속이 되지 않아서 우선은 도메인 업체에 문의를 했습니다. 그것도 2차례에 거쳐 아래는 호스팅 케이알에서 온 답변을 공유합니다. 저처럼 호스팅케이알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티스토리 2차 도메인 접속불가 및 호스팅 케이알 답변

 

반응형

 

호스팅케이알입니다.
 
현재 해당 이슈 확인 결과 티스토리 측에 접속 불가 이슈가 있는 것으로 확인 됩니다.
IP 연결방식으로 티스토리에 연결해둔 루트 도메인과 WWW. 가 접속이 안되는 이슈가 있는 것으로 확인 됩니다.
 
티스토리 측 문제여서 해당 장애처리가 될때까지 조금 기다리셔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서비스 이용시 불편하신 부분이나,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1644-7378 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