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블리츠 (BLITZ.GG)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반응형

얼마전에 롤을 할 때 룬을 자동으로 설정해주는 프로그램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롤 블리츠 (BLITZ.GG)는 룬, 소환사 주문, 아이템을 조합을 자동으로 셋팅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롤 블리츠 (BLITZ.GG) 다운로드, 사용방법
롤 블리츠 (BLITZ.GG) 다운로드, 사용방법

 

 

롤(LOL)은 각 캐릭터마다 개성이 뚜렷하기 때문에, 사용하는 캐릭터마다 룬을 바꿔주어야 합니다. 만약, 제대로 룬을 선택하지 않고 상대방과 맞붙게 되면, 절대적인 패배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롤 블리츠 (BLITZ.GG) 다운로드

방법은 간단합니다. 공식다운로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ttps://blitz.gg

 

Blitz, 극대화한 게임 플레이

Arena 2v2v2v2New Arena is live! Check out our Stats, Tier List, and Augment information.

blitz.gg

 

 

다운로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우측 상단의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고 설치를 하면 됩니다. 참고로 롤 이외에도 다양한 게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불법이나 어뷰징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어디까지나 롤 서포트 프로그램으로 제한이 없습니다.

 

롤 블리츠 (BLITZ.GG) 사용방법

블리츠의 사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먼저 가입만 해두고 프로그램을 실행해 놓으면 더 이상 추가로 해야하는 일은 없습니다.. 우선, 가입부터 시작해봅시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물론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권장해 드립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한상태에서 롤을 작동시키면 캐릭터를 선택하면, 1~2초 후에 자동으로 해당 캐릭터에 맞는 룬 세팅이 완료되는 구조입니다. 

 

반응형

 

(공식홈페이지) FAQ

Blitz GG는 부정 행위로 간주됩니까?

Blitz는 라이엇 이용 약관을 100% 준수하며 부정 행위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 Blitz가 제공하는 모든 것은 Riot Games에서 완전히 수용할 수 있으며, 불공정한 이점을 제공하지 않으면서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전적으로 중점을 둡니다.

 

블리츠 오버레이를 활성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Blitz 앱을 실행시켜 우측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메뉴를 클릭합니다. 오버레이 설정으로 들어가 활성하고 싶은 기능이 제대로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블리츠.gg 한글/한국어 설정은 어떻게 한나요?

앱을 실행시켜 [설정 - 언어]로 들어가 언어 선택 화면에서 한국어를 찾아 클릭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