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land Questaway 공략 및 팁

반응형

Island Questaway는 남동생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모험가 Emily의 세계로 안내하는 완전히 퍼즐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이 과정에서 퍼즐을 풀고 보물도 찾고하는 그리 어렵지 않은 게임입니다. 그리고 퍼즐도 완벽히 처음보는 퍼즐도 아니지만, 그 단계나 적절한 보상이 재미있습니다. gardenscapes 와 비슷한 느낌입니다.

Island Questaway 스토리

Island Questaway
Island Questaway 스토리

 

여러분은 사랑하는 남동생을 찾기 위해 섬으로 항해한 여성 모험가 Emily를 플레이하게 됩니다. 이 여정에서 그녀는 몇 가지 짜릿한 활동에 얽힌 모험을 경험하게 됩니다. 그녀가 마침내 오빠의 집에 도착했을 때, 그는 아무데도 찾을 수 없었지만 Emily에게 편지를 남겼습니다. 편지의 내용을 읽은 Emily는 이제 광활한 섬을 탐험하면서 실종된 오빠를 찾기 위한 모험을 시작해야 합니다. 그녀는 가족의 농장을 개발하고, 지역 주민들과 친해지며, 가장 중요한 것은 예상치 못한 위험으로 가득 찬 광활한 섬에서 실종된 오빠를 찾는 것입니다.

괜찮은 그래픽과 음향

퍼즐은 특별한 것은 없지만, 다른 게임에 비해 그래픽과 비주얼 효과는 더 좋아졌습니다.  미세하고 다채로운 디테일은 모든 것을 매우 자세하게 매혹적인 모양을 제공합니다. 나무, 뿌리, 바위, 열매, 다리, 풀 등 모든 요소들은 카메라를 줌 아웃하여 멀리서 바라봐도 멋지게 보이고, 카메라를 아주 가까이 가져가면 훨씬 더 가까이서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비주얼이 잘 만들어져 있어 게임의 재미를 더해주며, 비슷한 장르의 다른 게임들과 비교해도 눈에 띄게 멋져 보입니다. 주인공이 부러진 다리를 고치거나, 바위를 부수고 길을 열거나, 주요 퀘스트를 완료한 후 점프하는 등의 액션 시퀀스는 특히 눈에 띕니다.

 

Island questaway 공략 팁

반응형

 

모든 경로를 클리어하지 마세요

에너지 바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로 경로에를 정리하는것이 좋다고 생각하고, 특정 영역에 액세스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경로를 클리어 할 필요는 없습니다. 보석이나 에너지가 부족할 수 있습니다.

 

메인퀘스트에 집중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이 게임에는 주변 퀘스트가 있으며 모든 리소스를 낭비하지 마세요. 메인 퀘스트는 일반적으로 게임의 스토리를 중심으로 진행되므로 그것에만 주의를 집중하고 가능한 한 많이 완료하여 빠르게 레벨을 올리고 게임 속도를 높이게 좋습니다. 이러한 주요 퀘스트에 집중하면 많은 에너지 바를 얻을 수 있습니다. 

 

카메라 축소

지도를 잘 살펴봐요

 

게임의 카메라를 확대/축소하여 섬을 아주 가까이에서 보거나 위에서 넓게 볼 수 있습니다. 아직 탐험하지 않은 많은 영역을 볼 수 있으므로 위에서 보기를 사용하여 섬의 전체를 보는것도 좋습니다. 다음 목표가 어디에 있는지 쉽게 보거나 알 수 있으며, 게임을 시작하는 경우 이 기능을 사용하면 섬의 대부분이 구름으로 뒤덮인 것으로 표시됩니다. 하지만 계속 진행하다 보면 섬에서 미스터리 영역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일일보너스 수집

일일 보상을 모으는 것이 무료 자원을 얻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보상에 많은 것은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매일 꾸준히 참가하면 쏠쏠합니다.

 

Island questaway 다운로드

Island Questaw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아이폰 다운로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