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tstar(비트스타) 프리미엄 패스 구매후기 | 보석과 토큰, 빨리 모으는 방법

반응형

얼마 전에부터 푹 빠져서 하고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beatstar(비트스타)입니다. 거의 상자가 오픈되는 2시간 30분에 맞혀서 거의 매일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자연스럽게 레벨업도 되고 곡들도 많이 모으게 되었습니다.

 

나의 비트스타 프로필

은근 자랑! 수집곡은 71이고 점수도 꽤 잘 나오고 있습니다. 푸하하하

 

beatstar(비트스타) 어떤 게임인지 모르신다면 저의 후기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APP(IOS&ANDROID)/엔터테인먼트] - 리듬게임 beatstar(비트스타) 무제한 플레이 하는 방법

 

리듬게임 beatstar(비트스타) 무제한 플레이 하는 방법

목차 얼마 전에 재미있는 리듬 게임을 다운 받았습니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장르의 게임을 선호하는 것도 아닌데, 이 게임은 할만하다는 것이 저의 판단입니다. 기본적으로 무료지만 이렇게 재

iloveapp.tistory.com

 

투어 패스 프리미엄 구매 후기 - Is the tour pass premium worth it?

반응형

일단 패스를 구매하게 되는 이유는 광고 때문이었습니다. 이 게임이 초반에는 광고에 대한 부담감이 없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광고의 부담감이 팍팍 오게 됩니다. 단순 팝업 광고가 이난 30초 이상의 광고에... 보았던 광고 보고 또 보면 머리가 아파옵니다. 즉흥적으로 바로 구매합니다.

 

1. 기본 광고가 사라짐

곡과 곡 사이에서 나오는 광고가 사라집니다. 이 광고는 짧은 광고이고 대부분 10초 이내 닫기가 가능한 버튼이 생기긴 하지만, 흐름을 깨져서 별로였지요. 암튼 이런 광고는 사라집니다. 그렇다고 결론적으로 모든 광고가 사라지는 것은 아닙니다. 여전히 보상광고는 남아 있습니다. 곡이 끝나면 곡 카드(2장)를 받고 싶다면 여전히 봐야 합니다 ㅜㅜ. 즉, 모든 보상광고(카드 받는 조건)는 남아 있습니다.

 

2. 프리미엄 패스 보상

프리미엄 패스 보상

 

패스가 없다면 왼쪽에만 있는 기본 보상만 받게 되고  프리미엄 패스를 구매하면 오른쪽에 있는 곡 카드나 시즌 노래를 추가로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노래가 늘어다면 당연히 별이나 포인트를 받을 기회가 늘어나므로 당연히 레벨업도 빠릅니다. 그래서 꾸준히 즐기고 싶다면, 시즌패스 구매해 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보석, 포인트 빨리 모으는 방법

1. 보석 모으기

데일리 보상

돈으로 구매하지 않고 보석을 모는 방법은 딱 1개. 데일리 보상에 늘 참가하는 것입니다. 매일 5개씩 지급합니다. 그런데 5개는 그냥 주고 어떤날은 추가로 5개를 더 지급합니다. 물론  광고를 봐야 하는 조건입니다. 매일 무조건 하루 10개는 아닙니다만 모으면 꽤 됩니다.. 이렇게 모인 보석은 추가로 플레이하거나 무제한 플레이 지속시간(30분) 구매할 때 사용하면 됩니다.

 

2. 프라이즈 토큰 모으기

프라이즈 토큰은 대결

프라이즈 토큰으로 뽑기를 하면 노래를 바로 주거나 노래 카드를 지급합니다. 토큰은 다른 사람과의 노래경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노래경쟁은 아주 한정된 시간에 오픈되므로, 시간을 잘 맞춰야 합니다. 이미지에 보시다시피 순위에 따라 지급되는 토큰의 양이 다릅니다. 저는 10위로 이대로 콘테스트가 마무리되면 8개 정도 받을 것 같네요.

 

또 다른 방법은 광고를 봐서 지급 받는 것입니다. 2개씩 기본적으로 3번 광고로 6개까지 모을 수 있습니다. 어떤 날은 더 많이 광고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토큰 10개가 모이면 뽑기 1회가 가능합니다. 

 

마지막 꿀팁

반응형

 

소식에 가면 beatstar를 팔로워 하면 위시리스트 카드5장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SNS는 팔로워 여부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선택 하고 해당 페이지로 접속하거나 해당 앱을 한 번만 호출하고 다시 비트스타 앱을 실행하면 자동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꼭 보상을 받으려고 팔로우가 꼭 필요하다는 것은 아닙니다. 혹시 해당 이벤트를 보고 포기를 하셨다면 다시 한번 해보세요

beatstar 팔로우

 

그럼 비트스타와 즐거운 시간되시길 바라며 저의 닉네임은 '어일'입니다. 혹시 친구가 필요하시다면 친추하시고 같이 즐거운 시간 보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