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추천 | 중독성 강한 방치형 게임 | 아처키우기 앱

반응형

오랜만에 게임을 소개하네요. 얼마 전에 지인으로 부터 게임을 소개받았는데, 뭐 대단한 게임은 아는데 게속해서 손이 가고 그다지 어렵지도 않아서 화장실에서 쳐다보고, 지루한 거 하고 있을 때 책상에 거치해서 보게 되는 그런 게임입니다.

아처 키우기

알고 보니 아처 키우기 게임을 출시한지 꽤 된 게임이었습니다. 지금은 여러 가지 업데이트 거친 상태이므로 지금은 버그 없이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방치형 RPG 게임이라는 것은 최소한의 조작으로 재미를 느끼는 게임의 장르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방치형 RPG 아처키우기

게임성도 쉽지만, 누르라는 대로 누르면 하다 보면 아 이런 게임이라는 것을 알게 해주는 튜토리얼 과정이 있습니다. 아처키우기는 일종의 디펜스 게임입니다. 성벽(?)으로 오는 몬스터를 활이라는 무기를 사용해서 막는 게임입니다.

 

이런 과정에서 해당 캐릭터를 레벨업을 시키거나 무기를 강화시키고 동료와 함께 몬스터를 막는 게 이게임의 주제입니다. 무기를 강화하는 핵심은 화살을 강화시키는 것입니다. 화살을 체스쳐로 이리저리 모아주면, 강화되는 시스템입니다. 

같은 레벨끼리 강화를 시켜주는 방식입니다. 레벨 3짜리를 2개를 합치면 레벨4가 되고, 레벨4 화살을 2개를 하치면 레벨5가 됩니다. (솔직히 이 부분이 제일 귀찮기는 합니다. ㅡㅡ)

 

아이폰 방치형 게임 아처

몬스터 공격으로 부터 본진을 강화시키거나, 무기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게임중에 이것 저것 다양한 퀘스트를 완수하면 보상으로 보석을 선물 받게 됩니다. 그 보석으로 캐릭터를 더 강화시킬수 있고 동료를 모을 수 있습니다.

 

게임을 게속 진행시키기 위해서는 새로운 아처를 모집하는게 중요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출석미션과 퀘스트에 집중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후반으로 갈수록 난이도도 제법 있는 편입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공략법을 찾게 되고, 다시 도전하게 됩니다. 이게 패배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을 해서 도전정신을 불태우게 합니다 ㅜㅜ

 

특별히 재미있는 게임이 없는 요즘. 해시지 않았다면 한번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앞서 말씀드린대로 난이도 낮아서 누구나 쉽게 할 수있습니다. 저는 아버지에게 추천해 드렸어요. 지금도 재미있게 즐기고 있으십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