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오브z 쿠폰 및 탈퇴 방법

반응형

광고에 낚여서 나름 열심히 했습니다. 사실 광고와 너무 다른 게임이었습니다.

어찌되었든 연맹도 가입을 하고 지원도 하고...워낙 헥사퍼즐도 좋아해서 한 게임이긴 하지만, 더이상 재미를 느끼지 못하겠습니다. 그래서 삭제하고 탈퇴를 하려고 합니다. 

 

퍼즐오브z 쿠폰

초반에는 쿠폰이 많았는데, 지금 인터넷에 있는 쿠폰은 거의 맞는게 없습니다. 그리고 쿠폰을 입력하기 위해서는 보급상자 메뉴가 있어야 하는데... 어느순간 업데이트 되면서, 설정에서 보급상자 메뉴가 사라졌습니다. 따라서 더 이상의 쿠폰은 없다는게 맞을 것입니다.

 

퍼즐오브z 탈퇴 방법

탈퇴하는 방법은 2가지로 나눠집니다. 보통 대부분 테스트 계정이기 때문에, 스마트폰에서 퍼즐오브z 를 삭제하면 자동으로 탈퇴가 되는 개념입니다. 그런데 일부 팬분들은 계정을 연동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계정을 연동하면 좋은 점은 스마트폰 기기가 변경되어도 세이브 데이터가 있어서 게임은 연결해서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본인의 계정정보로 들어갑니다. 계정정보는 게임 하단에 오른쪽에 보시면 더보기>설정이 있습니다.

 

반응형

 

퍼즐 오브 Z 탈퇴하는 방법
퍼즐 오브 Z 탈퇴하는 방법

 

여기에 들어가면 본인의 계정이 연동된 계정인지 테스트 계정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퍼즐 오브 Z 탈퇴하는 방법

 

여기서 계정연동 추천이라고 나오면, 테스트 계정이므로 그냥 앱을 삭제하면 됩니다. 만약 계정연동을 하셨다면 '유저센터'에서 탈퇴를 하시면 됩니다. 알고보면 퍼즐오브z 탈퇴 어렵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