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관알리미 앱 소개 및 사용법

반응형

통관 알리미 사용법

통관알리미는 해외에서 물품을 직구할 때 필수적인 어플로, 통관 과정을 시작부터 배송 완료까지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이를 통해 통관에 문제가 있는지, 언제 완료될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물품이 언제 국내에 도착하고 통관이 시작되었는지, 그리고 통관이 완료되었는지를 매번 조회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통관알리미를 사용하면 이런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통관알리미를 통해 일반 택배사 운송장 번호 또는 EMS 운송장 번호만으로 간편하게 통관 상태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국내 도착시점부터 통관 상태의 변화와 배송 완료까지 알림이 발송됩니다.

또한, 통관알리미는 다양한 알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통관 단계에서 국내에 물품이 도착하여 통관이 시작되는 시점과 통관 보류와 같이 확인이 필요한 시점, 그리고 통관이 완료되었을 때 알림이 발송됩니다. 또한, 통관이 완료되면 집화, 배송, 배송 완료에 대한 알림도 제공됩니다.

통관알리미는 통계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주문한 물건의 통관이 언제 완료될지에 대한 예상일을 데이터 분석을 통해 제공합니다. 또한, 통관업체별 통관 소요시간, EMS의 해외 발송 준비로부터 국내 도착까지의 소요시간, 그리고 통관 완료 후 택배사 집화까지의 소요시간 등의 통계 자료도 제공합니다.

이렇게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를 갖춘 통관알리미는 해외직구를 하는 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도구입니다. 통관과 배송 과정을 실시간으로 알 수 있으며, 예상 일정과 통계 자료를 통해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인 해외직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통관 알리미 다운로드

통관알리미는 별도의 회원가입이 필요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습니다.

 

통관알리미 어플
통관알리미 어플

 

아이폰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