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최근 통화목록 실수 막는 방법

반응형

아이폰은 업데이트가 되는데 여전히 고쳐지지 않는것이 있지요. 바로 최근 목록 바로 통화기능, 이게 좀 불편한게 최근 목록중에서 한번의 터치로 전화가 가는 바람에 불편한 상황이 한두번이 아니지요. 한번 더 확인하는 버튼만 나오면 이런 실수를 줄일 수가 있을 것인데, 업데이트가 되지 않네요. 그런데 그 이유가 있습니다.

 

아이폰 포럼에서 알게 되었는데요. 외국인들은 한번의 터치로 전화가 거는게 편리하다는게 대다수의 의견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외국 앱 중에서는 바로 원하는 상대에게 바로 전화걸기 쇼컷 앱이 참 많은것도 그 이유입니다. 이런 상황이라면 이 부분에서 업데이트 되는일은 조금 어렵지 않을까 합니다.

 

티전화를 추천합니다,

아이폰 티전화 어플

 

아이폰 티전화 다운로드

 

약간은 귀찮지만 회원가입 과정만 쉽게 넘기시면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통화록록 실수도 막을 수 있고 더불어 좋은점은 T전화에서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스팸차단기능입니다.

전화를 수신할 때, 이렇게 알려줘서 거절하기 편리합니다. 그리고 티전화에 익숙하신분들이 있습니다. 주변에 안드로이드에서 아이폰으로 넘어오신 분들 중에서 부모님들은 티전화가 더 편리하시다고 그럽니다. 

티전화를 다운 받으신 다음에 설정>전화에서 '전화 차단 및 발신자 확인' 을 모두 'on'으로 해주셔야 합니다. 

아무튼, 통화목록 실수가 많다면, 티전화 한번 고려해 보시는것도 좋은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