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 나오는 스팸문자. 불법스팸 간편신고 어플로 해결하세요. (아이폰 이제 가능)

반응형

오늘 남기는 포스팅은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어서, 대한민국 세금도 확보하고, 선의의 피해자가 생기지가 않도록 정말 국민운동으로 전개하고 싶을 정도 간곡합니다. 스미싱 사고부모님의 불법 사기대출의 시작이 불법 스팸문자로 부터 시작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꼭, 오늘 소개드리는 앱을 설치하시고, 많이들 신고하시길 바립니다.

 

불법스팸 간편신고 어플 출시

한국 방송통신위원회는 신고의 이용자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불법스팸 간편신고 앱'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특히, 삼성폰만 탑재되어 있던 스팸신고 기능 때문에  정말 큰맘 먹고 신고를 했다면 이번에는 아이폰에서 쉽게 간편 신고가 가능해 졌습니다. 참고로 국가에서 만든 앱입니다. 광고 및 수익목적으로 만들어진 것이 아닙니다.

 

스팸신고 등록

 

[신고하는 방법, 아이폰 기준]

  1. 최초 1회 본인확인을 하면 됩니다.
  2. 메세지 화면을 캡쳐
  3. 스팸문자 수신날짜와 시간 번호일력
  4. 접수하기

스팸신고

신고를 하고 나면 신고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요즘 주식 광고와 부동산 광고가 많아서 신고를 했습니다. 문자메세지는 좀 기쁜 소식만 받고 싶다면 지금 신고 하세요.

 

스팸문자 신고 과태료 부과절차

제가 신고한 사안에 대해서 '10일 이내에 의견(소명자료)를 제출하지 않으면, 사실을 인정한 것으로 간주하여 자동으로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문구가 너무 마음에 드네요. 그동안 광고 문자 전송 정도야 가볍게 생각하신 분들은 조심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과태료가 꽤 많습니다. 행정처분으로 1천만원에서 3천만원까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아이폰 간편신고 어플 다운로드

반응형

 

아이폰 불법스팸간편 신고

 

아이폰 불법 스팸간편 신고 다운로드

안드로이드는 구글플레이에서 검색하셔도 되고, 삼성폰은 내장된 기능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우리 모두 동참하셔서 스팸 없는 쾌적한 통신환경을 만들어 봐요. (갑자기 쌍팔년도 슬로건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