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여러국가를 동시에 여행 할때 필요한 여행 어플 Omio

반응형

Omio 어플이 뭔가요?

유럽으로 여행을 가려고 합니다. 보통 한 도시에 머무르지 않고 주변 국가나 다른 도시로 여행을 다니는 편입니다. 도시 간 이동을 위해 어떤 교통 수단을 이용할 수 있을까요? 버스, 기차, 페리, 비행기 등 다양한 교통 옵션을 찾아서 예약하기 쉽게 알려주세요.

부다페스트 - 로마 가는 방법

스마트한 여행 에이전트 역할을 합니다. 이곳에서는 35개 국가에 걸쳐 1,000개의 교통 서비스 정보를 제공합니다. 알프스로 스키 여행을 가거나 북유럽에서 북극광을 보기 위해 가고 싶나요? 가장 효율적인 이동 방법을 검색해보세요. 가장 저렴하고 빠른 교통 수단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Omio (오미오) 제대로 활용하는 법

[인기 유럽 구간]
런던~파리 / 파리~런던 / 바르셀로나~파리 / 파리~바르셀로나 / 마드리드~파리 / 파리~마드리드 / 버스 로마-파리
파리~로마 / 파리~아테네 / 아테네~파리 / 바르셀로나~런던 / 런던~바르셀로나 / 버스 베를린-파리 / 파리~베를린
파리~밀라노 / 로마~런던 / 파리~나폴리 / 나폴리~파리 / 런던~아테네

[기차]
밀라노-파리 / 기차 런던-로마 / 스톡홀름-파리 / 밀라노-런던

[버스]
마드리드-런던 / 런던-마드리드 /  베를린-런던 / 런던-베를린 / 런던-밀라노 / 암스테르담-파리

1. 시간 확인 및 국가간 연결계획시 필요

초반 여행을 계획할 때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먼저, 유럽 여행 중 한 도시가 아닌 여러 도시로 이동하는 경우, 여행하려는 구간의 교통 수단과 소요 시간을 먼저 Omio를 통해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배로 갈 수 있는지, 기차로 가는지, 버스로 가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해당 구간을 배, 버스, 기차 비교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주 있는 것은 아니지만 시기에 따라 비행기가 더 저렴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요긴합니다.

발칸반도의 경우에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동유럽이나 이쪽은 개별버스 회사 사이트를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2. 결제는 Omio (오미오) 혹은 개별로

Omio에서 교통 수단과 일정을 확인한 후, 실제 결제는 Omio를 통해 대리 결제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해당 사이트나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직접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왜냐하면 중간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 부분도 더블체크가 필요합니다. 어떤경우에는 중개수수료를 내더라도 오미오가 더 쌀 때가 있습니다. 반대로 버스를 개별로 이용할 경우, 할인쿠폰이 있을 경우 더 추가로 할인도 가능합니다. 여러개를 연결할 경우 최상의 시간을 알아서 예약한다는 점과 더불어 표를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기서 추가팁은 개별 교통수단에서는 풀부킹이지만 오미오를 통해 연계를 할 경우 빈 좌석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다각도 연계  검색에 오미오를 사용해 주시는게 좋습니다.

 

 

반응형

 

친구 추천 크렛딧 이벤트 진행

친구추천 이벤트

 

Omio (오미오) 에서는 친구 추천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아래의 링크로 회원가입을 하면 서로 10유로 정도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미오 자체가 무료 회원가입이어서 추가로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관심이 있으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가입을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https://www.omio.co.kr/refer-a-friend?ic=dongwk2t6y2l 

Omio에서 다음 여행의 열차, 버스, 항공편 티켓을 비교하고 예약해 보세요.

보내드리는 추천 링크를 이용해서 가입하시면, 저와 함께 다음 예약에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