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여행할 때 필수 어플 cabify 를 설치하세요.

반응형

스페인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우버, 프리나우, 카비프(cabif)를 설치해 가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cabif 는 우버처럼 차량을 불러서 이용하는 공유자동차 개념입니다.

 

현재 다소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중이고 처음 이용할 때 3회 3유료 할인이 진행중에 있습니다. 

사용법도 다른 공유자동차 서비스와 동일해서 어려운점이 하나도 없습니다.

 

다만, 항상 이런 서비스를 이용할 때는, 한국에서 계정을 만들고, 결제수단(카드정보 등록)을 하고 현지에서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참고로 각 공항에서 cabif 를 이용하신다면 우버처럼 지정 및 추천 픽업 장소가 있습니다.

 

이를 고려해서 호출하면 좋습니다. 특히 많이들 실수하는 것이 출발층과 도착층을 구별하지 못하고 호출하는 경우입니다. 따라서 주의를 기울이시면 여행의 첫시작부터 기분좋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cabify vs 프리나우의 가격비교

 

 

cabify와 프리나우

동일구간을 호출했을 경우, cabify 가 다소 저렴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드리드 공항에서 시내까지 택시요금 비교

 

마드리드에서 택시를 타고 시내까지 가는 비용은 고정비용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기본이 30유로이며, 탑승하는 승객수와 짐의 갯수에 따라서 조금씩 다릅니다. 하지만 cabify는 짐의 갯수와 인원은 고려하지 않습니다.

 

마드리드공항에서 시내까지 비용

인원2명, 캐리어2개로 공항에서 시내까지 이동한 거리입니다.

시내중심지와 조금은 차이가있지만 비교하는데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앞서 말씀 드린대로 사용방법도 어렵지 않고, 목적지 검색시 한글을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cabify는 스페인외에 다른 국가에서 사용됩니다.

구글검색시 관련앱이 검색된다면, 택시의 수단으로 한번 고려해 볼만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