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고전 아케이드 추천 게임 7개 소개합니다.

반응형

역대급 아케이드 게임

아케이드 게임이 인기 있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플레이하기 쉽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아케이드 게임에는 모든 기술 수준의 플레이어가 누구나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간단한 컨트롤과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아케이드 게임은 중독성 있는 게임 플레이, 향수 요소, 소셜 플레이 요소 및 다양한 다양성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이유로 인기가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으로 인해 아케이드 게임은 모든 연령대와 기술 수준의 플레이어에게 계속해서 어필하는 시대를 초월한 장르가 되었습니다. 

 

최근에 아이폰으로 넘어온 사람들 중에서 역대급 아케이드 게임을 모르는 분들이 많으시지요.

오늘은 그동안 가장 인기 있었던 아케이드 게임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혹시 오늘 처음 본 게임 있다면 한번 설치해 보세요 :) 물론 오래된 게임이 있어서 그래픽이나 조작감이 떨어질 수 있지만, 재미 만큼은 보장이 됩니다.  

1. 지하철 서퍼들 (Subway Surfers)

Subway Surfers

Subway Surfers는 2012년에 처음 출시된 무한 러너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목표는 장애물을 피하고 코인과 파워업을 수집하면서 최대한 멀리 달리는 것입니다. Subway Surfers는 App Store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게임 중 하나이며 현재까지 25억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화려한 그래픽, 독특한 능력을 가진 다양한 캐릭터, 게임에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2. 후르츠 닌자 (Fruit Ninja)

Fruit Ninja

Fruit Ninja는 가상 검으로 다양한 과일을 자르는 단순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2010년에 처음 출시되었으며 이후 App Store에서 고전이 되었습니다. Fruit Ninja는 다양한 수준의 난이도를 제공하는 Arcade, Zen 및 Classic을 포함한 다양한 게임 모드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에는 플레이어가 친구들과 경쟁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모드도 있습니다.

3. 앵그리버드 (Angry Birds)

앵그리버드 (Angry Birds)

Angry Birds는 2009년에 처음 출시된 퍼즐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목표는 돼지가 있는 구조물에 새를 띄워 돼지를 파괴하는 것입니다. Angry Birds는 게임 레벨을 진행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능력을 가진 다양한 새를 특징으로 합니다. 

4. 템플런 (Temple Run)

템플런 (Temple Run)

Temple Run은 2011년에 처음 출시된 무한 러너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목표는 장애물을 피하고 코인을 수집하면서 최대한 멀리 달리는 것입니다. Temple Run은 게임의 리플레이 가치에 추가되는 다양한 캐릭터, 파워업 및 설정을 제공합니다. 이후 이 게임은 수많은 속편과 이를 이용한 다양한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5. 캔디 크러쉬 사가 (Candy Crush Saga)

캔디 크러쉬 사가 (Candy Crush Saga)

Candy Crush Saga는 2012년에 처음 출시된 퍼즐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목표는 다양한 캔디를 매치하여 게임 레벨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Candy Crush Saga는 다양한 게임 모드, 파워업, 게임의 도전에 추가되는 장애물을 특징으로 합니다

6. 교차로 (Crossy Road)

교차로 (Crossy Road)

Crossy Road는 2014년에 처음 출시된 무한 러너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목표는 캐릭터가 교통 체증에 걸리지 않고 혼잡한 도로를 건널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Crossy Road에는 고유한 능력, 파워업, 게임의 리플레이 가치를 더해주는 장애물을 가진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7. 제트팩 조이라이드 (Jetpack Joyride)

제트팩 조이라이드 (Jetpack Joyride)

Jetpack Joyride는 2011년에 처음 출시된 무한 러너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목표는 장애물을 피하고 코인을 수집하면서 최대한 멀리 날아가는 것입니다. Jetpack Joyride는 게임의 도전에 추가되는 다양한 파워업과 차량을 제공합니다. 게임의 인기로 인해 수많은 업데이트와 협업이 이루어졌습니다.

8. 지오메트리 대시 (Geometry Dash)

지오메트리 대시 (Geometry Dash)

Geometry Dash는 2013년에 처음 출시된 리듬 기반 플랫포머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목표는 장애물을 피하고 코인을 수집하면서 다양한 레벨을 통해 캐릭터를 안내하는 것입니다. Geometry Dash는 독특한 음악과 게임의 도전에 추가되는 장애물이 있는 다양한 레벨을 제공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