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재미있는 중독성 아이폰, 안드로이드 게임앱 교통 신호 정리 게임 traffix

반응형

2020/07/17 오늘의 무료 어플&앱 구글플레이 안드로이드 기준 (20년 07월 17일)


지난 7월에 오늘의 무료로 소개해 드린 게임앱 입니다.

게임 컨셉은 신호등을 조작해서 원활한 교통 흐름을 유도하는 게임입니다. 일명 신호등 조작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교차로 마다 신호등이 설치되어 있으며 이것을 터치하여 신호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신호를 잘못 조작해서 교통사고를 유발할 수 있으며, 너무 안전한 신호통제는 운전자의 불만을 야기합니다. 제한된 시간에 차량이 일정 지점을 통과하면 게임이 클리어 되는 게임입니다.


난이도가 높아질수록 차량 뿐만 아니라 비행기, 전철등이 등장합니다. 전세계의 도시를 모티브로 하고 있으며 은근히 집중을 하게 되어서 개인적으로 킬링타임용 제격이라고 생각합니다.


각 도시의 신호등을 조작하는 메뉴가 있으며 서울도 있습니다. 스테이지 도전하다 보면 카오스 모드가 열립니다. 

매우 깔끔하면서 직관적인 게임, 그래픽마저 시원시원해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종종 무료로 전환되는 게임앱입니다. 기회를 노리고 있다가 겟(get)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으며 전환되는 시점도 똑같습니다. 아래는 게임의 트레일러 영상입니다. 한번 어떤 게임인지 살짝 느껴 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