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 로또판매점을 찾아주는 어플

반응형

이번주 주인공은 나! 그 희망으로 1주일을 살아오는 사람은 오직 저만이 즐기는 호사로움(?) 일까요!

로또 당첨확률을 2배 높이는 방법 아시지요? 

바로 로또는 2장 사는 거지요. 농담 같지만 사실입니다. 그런데 그 무엇보다도 매주 꾸준히 사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운도 꾸준함에서 오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로또판매점 앱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로또당첨 확률 및 당첨금 배분구조

로또 당첨확률

그런데, 잊고 살다가 토요일 마감시간이 돼서야 , 로또를 사지 않은 것이 떠오른다면, 판매점으로 달려가야겠지요.

자기가 거주하는 동네면 상관없겠는데, 출장이나 여행을 갔을 경우, 생소한 곳에서 로또판매점을 찾기는 쉽지 않습니다.

물론, 네이버지도 검색을 통해서 로또판매점으로 검색할 수 있지만, 실제로 영업을 하지 않거나 잘못된 안내를 받기도 합니다. 이것은 제가 실제로 겪은 일이기도 합니다. (자동차까지 가지고 갔는데 ㅡㅡ) 폐업이나 휴업을 하는 경우가 정말 다반사이기 때문입니다.

 

로또판매점 찾는 어플 - 동행복권

따라서 로또를 주관하고 실제로 판매하고 있는 동행복권의 앱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로또판매점 정보뿐만 아니라 당첨번호조회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와 유사한 어플 앱들이 많습니다. 꼭 동행복권인지 확인해서 다운로드하시길 바랍니다.

로또판매점 정보

설치한 후에 초기화면에 보면 판매점 정보가 있습니다. 판매점 정보는 사용하는 휴대폰의 GPS 신호를 파악해서 주변의 판매점을 보여줄 수도 있지만. 여의치 않는 경우는 시와 구를 선택해서 검색이 가능합니다. 이외에 당첨결과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스캔 기능이 있습니다. 로또 QR코드 확인도 편리하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이 어플 하나면 언제 어디서나 쉽게 판매점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로또 구매가 취미이신 분은 자주 사용하지 않더라도 , 설치해 두시면 요긴하게 사용할 때가 올 것입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이번주 주인공은 당신이라는 거 잊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