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독해를 공부하신다면 Newsela(뉴젤라) 어플 어떠신가요?

반응형

영어독해공부 꾸준히 하고 싶은데 잘 되지 않습니다. 이왕이면 관심이 가는 주제로 재미있게 읽고 싶은데 주제도 그렇고 문장의 난이도 선택하기 어렵습니다. 이런 단점을 Newsela 서비스를 이용하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공무원 영어독해, 토익 독해, 고3 수능독해 누구나 상관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Newsela 라는 어플과 인터넷 사이트 동시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어독해 관심이 있다면 둘러 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양한 읽기자료

현재 Newsela(뉴젤라)에서 제공하고 있는 주제들을 한꺼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 등록된 주제별외 자신의 원하는 센션별로 정리할수 있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요리, 축구, 자동차, 기후변화, 로봇.. 등 다양합니다.

 

주어진 지문만 읽는다면 지루하지만 이렇게 내가 원하는 분야를 서치할 수 있다는것도 영어독해에 흥미를 가질수 있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토픽에 따라서 인기 섹션이 보이기도 하니깐 참고하세요.

난이도별 독해 읽기

난이도별 독해 읽기를 제공합니다. 렉사일 지수에 따라 같은 글이라고 해도 표현과 단어수준이 결정되어서 보여집니다. 그래서 우리가 좋아하는 BTS 소식도 초등학생들이 읽기 편한 수준 혹은 일반인이 읽을 수준으로 변경해서 볼수 있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비교하시면 됩니다. 

렉사일 지수 맥스와 610L

렉사일 지수란?

영어독해 능력을 평가하는 지수로 보통 문자에 포함된 단어의 의미를 아는 정도로 구분됩니다.
본인의 렉사일 점수 확인을 하는 방법은 아래의 사이트에서 좀더  확인할 수 있습니다.
testyourvocab.com

아이폰&안드로이드 모두출시되었습니다.

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ewsela.android

 

Newsela영어 - Google Play 앱

Newsela 는 연령층에 맞는 뉴스를 매일 제공하는 교육용 어플입니다. 이 어플은 렉실 프레임워크라는 독서레벨 표준 지수 범위 시스템을 통해 학생 독서 수준에 맞는 기사를 고를 수 있게 해줘 어

play.google.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