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카카오톡 배경화면 바꿔주는 키워드 모음

반응형

앗! 간혹, 우연히 그런줄 알았는데..

카카오톡 배경화면 바꿔주는 것이 하나의 이벤트인지 몰랐습니다.

생각해 보면 특별한 기념일에 그랬던것 같습니다. (아 무지 막지한 둔함)

 

방법은 의외로 매우 간단합니다. 설날과 관련된 키워드를 입력하면 카카오톡 화면이 바뀌는 것입니다.

바로 아래의 이미지 처럼 말입니다.

카카오톡 배경화면 키워드

입력을 해도 배경화면이 바뀌고 밑줄친 단어를 손으로 터치해도 배경이 바뀝니다.

아주 잠깐이지만 기분이 참 좋아지는 이벤트입니다.

 

제가 찾은것은 2개의 화면입니다. '세배' 라는 단어가 주로 들어가면 라이언이 세베 하는 화면으로 바뀌고 '복'이라는 관련 단어를 입력하면 복주머니가 나오는 형식입니다.

 

부모님이나 주의 친구들에게 알려주면 좋겠습니다.

특히 어르신들 많이 좋아라 하십니다. (저희 부모님만 그러신가요??)

 

간혹, 나는 배경화면이 바뀌지 않는다는 분이 있는데

꼭, 카카오톡을 최신버젼으로 업데이트를 해주세요. 그럼 특별한 설정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아이폰은 IOS12 버젼 이상부터 지원하므로 낮은 아이폰은 ㅡㅡ 그렇습니다.

 

포스팅 하는 지금 적용되었으니 설날이 지나가기전에 마음을 나누고 싶은 분들에게 마구 마구 메세지를 보내주세요.

[카카오톡 배경화면 키워드 모음]

세배, 세뱃돈, 새해복많이받아, 새해 복많이받아, 새해 복 많이받아, 새해 복 많이 받아,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새해 복많이받으세요,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happy new year, Happy new year, 세뱃돈주세요, 세뱃돈 주세요, 복주머니, 복 주머니, 새해복, 새해 복, 설연휴, 설 연휴, 까치까치 설날, 떡국 ,신축년, 흰소띠, 설날, 까치까치설날, 하얀소, 하얀 소띠, 소띠, New year, Newyear, lunar new year, Lunar new year, 설, 구정, 새해복많이받으소, 새해복 많이받으소, 새해복 많이 받으소, 새해 복 많이 받으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