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그만 미루고 모르고 있던 카드 포인트(마일리지) 현금으로 입금,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사이트

반응형

 

카트 포인트 현금화. 항상 이슈가 될 때마다 사이트는 폭주하고 에러가 나서 포기했지만, 이제는 더 이상 미룰 수 없습니다. 여러 카드사에 흩어진 적은 금액의 포인트라도 이제 조회를 하고 현금화(입금) 해야 합니다. 카드 포인트를 입금받기 위해서는 크게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여신금융협회 포인트 조회를 통해서 받는 방법

두 번째는 금융결제원 어카운트인포 앱을 통해서 입금

 

제가 추천드리는 방법은 여신금융협회에서 카트 포인트를 통합조회를 하고, 입금받는 방법입니다. 상당히 복잡할 것 같은데 생각보다 빠르게 처리가 가능합니다. 

 

원래는 카드사마다 접속을 하고 조회를 하고 일일이 계좌번호 확인을 거치는 등 많이 힘들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인증을 하고 회원가입을 해야 하고, 혹은 비밀번호 찾기 하다가 포기하고....

 

그렇다 보니 소액은 '에잇 포기한다' 라고 했는데, 이제 단 10원이라도 꼭 돌려받으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대상 카드사는 8개 카드사(신한·삼성·현대·롯데·우리·KB국민·하나·비씨)와 3개 겸영카드사(농협·씨티·우체국) 이용자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개인회원은 모두 가능합니다. 

 

여신금융협회 통합 조회 사이트 접속

신용카드 포인트 조회 이체

모바일에서도 접속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선택하면 바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쉽게 카드 포인트를 조회, 입금을 하시라고 모바일 주소를 남깁니다 :)

m.cardpoint.or.kr/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 계좌입금 언제나 함께하면 행복합니다. 든든한 신뢰의 최고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m.cardpoint.or.kr

카드포인트 조회 화면

본인 인증수단(공인인증, 신용카드)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편리한 휴대폰 인증을 권해드립니다.  휴대폰 인증을 하면 이렇게 한 번에 카드사의 포인트 조회가 됩니다.

 

 

 

환급받을 계좌 입력(계좌 예금주 확인)

계좌 본인 확인과 동시에 해당 계좌로 입금이 신청이 됩니다. 한번 입금 신청하면 취소 및 정정이 불가능하므로 신중히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본인의 계좌만 가능합니다. 타인의 계좌 등록이 불가능하므로 가족이라도 하더라도 본인이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만원 정도의 포인트가 잠자고 있었습니다. 치킨 1마리 정도는 아니지만, 다행히 아내는 2만원 정도라고 하니 금일 저녁 치느님을 영접할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