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사진 배경 지우기 어플(앱) Background Eraser - AI Remove

반응형

사진에 배경을 지우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포토샵이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지우는 방법 혹은 인공지능 AI를 이용해서 지우는 방법, 그리고 오늘 소개해 드릴 앱을 통해서 지우는 방법입니다.

 

앞서 말한 2가지 방법은 섬세하게 지울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대신에 시간이 많이 소요되고 좀 어렵다고 해야 할까요? 앱을 통해서 일명 누끼따기를 하면 한번에 쉽게 됩니다. 스마트폰에서 찍은 사진 배경 지우고 간단한 편집하고 SNS에 바로 업로딩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기준으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오늘 소개해 드린 앱은 '오늘만 무료에 소개된 앱'입니다.

2021/01/25 - [오늘만 FREE] - 아이폰 사진 배경 없애는 방법, 아이폰 탁사용 시계 만들기 위젯 (21년 01월 25일)

 

아이폰 사진 배경없애는 방법, 아이폰 탁사용 시계 만들기 위젯 (21년 01월 25일)

- 받고싶은 어플이 유료로 나온다면 여기를 읽어주세요. [읽기] - 어일깔보는 유용한 어플을 유튜브에서 소개하고 있습니다. [바로가기] ○ Background Eraser - AI Remove 배경을 없애주는 앱입니다

iloveapp.tistory.com

Background Eraser - AI Remove

apps.apple.com/app/id1460113879

포스팅을 하는 현재 시간에도 무료입니다. (일단 어일깔보 하시지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갤러리에서 사진을 불러와서 버튼만 클릭하면 바로 적용되는 방식입니다.

서울 가볼만한 곳 종묘

그럼 이 앱을 이용 해서 사진을 변환해 보겠습니다. 이 사진은 아이들과 서울 종묘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종묘의 멋진 배경이지만 이 배경을 지우고 인물만 남겨보겠습니다. 과정은 생략하고 결과물만 아래 보여드립니다 :)

아이폰 사진 배경 없애기(누끼따기)

짜잔, 이렇게 뒤에 배경을 깔끔하게 날리고 인물만 남겼습니다. 이런 식으로 배경을 없애는 프로그램 및 앱은 종류가 다양합니다. 하지만 사진에 남는 미묘한 찌꺼기(?)로 완성도가 많이 떨어지는데, 지금 소개드리는 어플은 제법 완성도가 나쁘지 않습니다. 

자 그럼 배경은 지운 김에 해당 이미지를 활용해 보겠습니다. 아이들을 보니깐 자신들의 얼굴이 들어간 PPT 커버를 자주 만들더라고요. 그런곳에 사용 한다는 가정하에 사진 포즈에 맞는 문구를 추가해 보겠습니다. 문구 추가 및 배경 편집에 사용하는 앱은 반짝이라는 디자인 편집 앱입니다. apps.apple.com/kr/app/id515094775

 

‎반짝 (Bazaart) 사진 편집 및 디자인 어플

‎반짝는 수상 경력을 가진 사진 편집 및 그래픽 디자인 앱으로 아름다운 사진, 전문 디자인 및 멋진 콜라주 아트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앱으로 끝없는 창의력을 발견해 보세요! 크리에이

apps.apple.com

무료지만 입 앱 결제가 있습니다. 무료로 잠깐 이용하기는 편리합니다. 배경을 지운 이미지를 다음과 같이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 모든 과정에 아이폰에서 5분 내로 만들어진 작업물입니다. 누구나 전문적인 이미지 편집 능력이 없어서 사진에 배경 하나 지우는 거 간단합니다. 꼭 이 어플 기억해 두셨다가 사용해 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