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추천 아이폰 어플(앱). 넥타이 매는법 How to Tie A tie

반응형

넥타이 매는법 다들 어떻게 배우셨나요? 저는 아버지에게 처음으로 배웠습니다. 중학교 교복이 넥타이 매는 정장 스타일이었는데, 처음 배우는데 참 어려웠습니다. 혹시 얼마전에 230만명을 감동시킨 랜던 아빠 아시나요? 유튜브 아빠라고 불리우는 미국의 50대 아저씨가 유튜브에 넥타이 매는법을 소개했는데, 실제 아버지처럼 자상하게 설명해서 많은 사람들이 영상을 보고 감동을 받았다고 합니다. 다들 아버지에게 넥타이 매는 법을 배웠던 향수가 있나 보네요.


앞서 말씀드린대로 아버지에게 넥타이 매는 법을 배우는 행운을 얻었지만. 저희 아버지는 1가지 방법 밖에 모르십니다. 일명 '플레인' 입니다. 다른 친구는 다르게 매고 다녔던것 같은데... :)

이제는 앱에서도 상황에 맞게 다양하게 넥타이 매는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2020/09/30 - [오늘만 FREE] - 마인드맵, 사진필터, 넥타이 매는 법


오늘의 무료앱에 소개된 아이폰 앱입니다.


https://apps.apple.com/kr/app/tie-a-necktie-3d-animated/id609420975


넥타이 매는법을 알려주는 컨텐츠가 대부분 이미지나 영상인데, 이게 잘 감이 오지 않습니다. 특히 동영상은 순서대로 따라 하려고 멈춤과 플레이를 반복해서 선택을 해줘야 합니다. 아마도 이런 불편함에서 이 앱이 개발된것 같습니다. How to Tie A tie 는 애니메이션으로 단계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어의 압박이 조금은 있지만 어짜피 그림만 보면 이해가 되므로 어렵지 않게 따라 할 수 있습니다. 12가지의 넥타이 매는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유료로 제공하고 있지만 또 무료로 전환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