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모니터링, 메모리 사용량, 리소스를 확인해 주는 앱(어플) Sys Info Widget

반응형

아이폰을 잘 사용하다가 뭔가 이상하게 작동한적이 다들 한번쯤은 있을 것입니다. 빈도수는 작아도 가끔 심각한 오류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주로 IOS 업데이트 이후는 번번히 이런 일이 발생하지만, 특별한 이유 없이 아이폰이 버벅 거린다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 리소스를 확인해 보는 것이 필요 합니다.

오늘 소개할 앱이 아이폰의 현재 상태를 모니터링 해서 보여주는 앱 Sys Info Widget 입니다.


Sys Info Widget은 광고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무료앱입니다. 현재 메모리의 사용량과 파일 저장공간과 함께 밧데리 잔량을 알림센터 위젯으로 벼우집니다. 모니터링 앱이지만 생각보다 가벼워서 빠르게 엑세스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이 앱에 표시되는 정보는 디스크 스토리지 정보 (전체, 사용 및 여유용량) 하며 메모리 정보(활성화 비활성화된 메모리) 그리고 밧데리 잔량을 보여줍니다. 밧데리 잔량은 아이폰에서 보여지는 부분과 비교해서 보시면 됩니다. 자주 사용하지는 아이폰에 설치하면 좋은 앱입니다.


https://apps.apple.com/us/app/sys-info-widget/id974744046


유튜브는 다양한 정보를, 카카오스토리/페이스북을 구독하시면 유료 전환 전 어플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