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콘서티 티켓 예매시 좋은 팁, 크롬 웹페이지 무한 리프래쉬 F5 연타

10월에 아이폰 12의 사전예약을 했지만 실패했습니다. 그 치열한 전투에 열심히 참전했지만 5분 컷으로 마감이 되었습니다. 이번에도 비장한 각오로 아이폰 12 프로맥스 PRO MAX도 참전(?) 했지만 처참하게 실패를 했습니다. 아이폰 12 프로맥스는 쿠팡전에 참가를 했는데, 사이트 오류로 20분간 접근도 못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품절되었습니다. 눈물이 펑펑....


편하게 공홈에서 예약을 해도 되지만, 조금이라도 싸게 사는것이 은근 희열감을 줍니다. 이렇게 돈이 없다는 것을 포장합니다. 본게임에 실패를 했으니 이제 취소 분량이라도 주우러 가야겠습니다.


11번가도 싸고 할부수도 길어서 많은 인기 얻고 있습니다. 그래도 개인적으로 11번가를 선호하지 않아서.. 그냥 패스합니다. 쿠팡에서 주워도 되지만, 경쟁자가 너무 많고 카드 문제로.... 하이마트로 갑니다.


하이마트에서 취소 분량을 줍줍해서 1-2시간 투자하여 끝내 성공을 했습니다. 무한 리프레시로 정서적으로 피폐했지만 그래도 쉽게 할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오늘은 그 노하우를 간단하게 공유하고자 합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아이폰 취소 분량을 줍줍하기 위해서는 품절된 해당 페이지에서 계속 리프레쉬를 해줘야합니다. 이 단순한 일을 조금이나마 덜어주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PC 크롬 브라우져 무한 리프레시 설정 (F5 연타에서 해방)

1. 크롬 웹스토어에서 'auto refrech'라는 앱을 설치합니다.

해당 앱을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추가를 하면 됩니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auto-refresher/illcimkjdinbhoiinaabhagfnmnlehbp?hl=ko

위의 해당 링크를 선택하면 바로 이동합니다. 물론 크롬 브라우져여야 합니다.

2. 구매를 원하는 제품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3. 확장프로그램을 선택을 하고 설정값을 셋팅합니다.


숫자를 리프레쉬 하는 시간을 의미합니다. 초단위이며 최소 4초 이상 설정하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너무 잦은 리프레쉬는 페이지가 다 로딩하기 전에 다시 리프레쉬 되는 경우도 있고, 나의 반응속도도 생각을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직접 해보시면 무슨 말인지 아실것입니다.

[auto refresh 앱이 좋은점]

  • 크롬에 다른 웹페이지가 여러개 있어도 설정한 페이지만 영향을 받습니다.
  • 해당 창을 내려 놓아도 작동을 합니다. 그래서 다른 화면 작업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구매버튼을 눌러 페이지가 이동하면 자동 멈춤


모바일에서 무한 리프레쉬 하는 방법


특정 모바일 페이지를 리프레쉬 하거나 어떤 앱을 무한 실행시키는 앱은 종류가 다양합니다. 이중 하나 안드로이드 앱을 기준으로 소개 해드립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net.shimawork.pochifree


방법은 어렵지 않지만 글로 표현하기는 좀 복잡하므로 관심이 있는 분은 아래의 영상에서 확인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예를 들어서 아이폰12 줍줍으로 설명했지만, 필요에 따라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 콘서트표 예약등에 활용할 수 있으므로 알아두셨다가 요긴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