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guard Familiy 애드가드 역대 최저가격 $18 입니다. 루블 트릭 없이 최저가로 구매하세요.

반응형

애드가드... 편리하게 쓰고 있고, 참 괜찮은 프로그램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루블트릭)이나 블랙 프라이데이특별할인 를 통해서 저렴하게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이제 오늘은 그럴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3일 정도 남은것으로 보입니다.)

애드가드 패밀리 기준으로 역대가가 나왔기 때문입니다.

평소보다 싸게 판매하고 있는 애드가드 패밀리 가격이  $29.99입니다. 솔직히 이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프로모션 코드 :  VIPSALE40 입력하면 마법의 가격 $18로 가격이 다운됩니다.

StackSocial 구매사이트로 이동

https://stacksocial.com/sales/adguard-family-plan-lifetime-subscription


여기서 금액을 확인하세요. 패밀리는 9개의 디바이스에 적용이 가능하고 개인은 3개까지 적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가족도 쓰고 아이패드, 아이폰, PC, 노트북등 다양하게 필요해서 패밀리로 갑니다.

회원가입 필요 없이 ADD TO CART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카트에 담습니다. 여기서 앞서 적어드린 쿠폰 코드를 사용합니다. 그럼 가격이 $18로 조절이 됩니다. 스크린샷에는 없지만 이메일 주소를 정확히 입력해야 합니다. 이메일로 리딤코드가 오기 때문에 결제하기 전에 반드시 이메일 주소를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저는 페이팔 간편결제로 구매했습니다.


이메일로 리딤코드 도착

구매시 이메일을 정확히 입력했다면 위의 이메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REDEEM YOUR PURCHASES" 를 선택합니다. 그럼 방금전에 구매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리딤코드 번호를 확인합니다.

라이센스 코드가 노출됩니다. 이 코드를 가지고 애드가드 홈페이지(https://adguard.com/ko/welcome.html)에서 등록을 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계정이 있으시다면 라이센스 추가만 선택하시면 되고, 회원이 아니시면 가입을 하면 됩니다. 가입 아이디가 이메일이므로 정확한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번거로운 일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본 금액중에서 가장 역대최저가가 같습니다. 평생 광고 차단 디바이스 9개가 $18달려면 1대당 $2 입니다. 이 가격이면 사야할까요? 말아야 할까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