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을 iso14로 업데이트 하면 유튜브 광고차단 효과가 있습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일깔보입니다. 아이폰 사용하시는 분들 혹시 ios 14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셨나요.  뭐 여러가지 편리한 기능들이 많이 요번에 업데이트 되어 그 무엇보다 더 재미있는 것이 ios 14번 버젼에서는 유튜브 광고로 자동으로 차단해 줄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생각보다 방법이 매우 간단합니다. 


혹시? 

지금 아이폰 14버전 이전 이시라면, 유튜브 광고 차단 위해서라도 한번 업데이트 한번 해 볼 만합니다

어떻게 광고를 차단할 수 있는지 간단하게 보여 드릴게요

  


아이폰 설정에 들어갑니다.설정에 들어간 다음에 보시면 스크린타임 있습니다. 스크린 타임을 선택하고 스크린 타임에서 아래로 보면 쉬운 컨텐츠 및 개인정보보호 제한 있습니다. 조금만 아래에 보면 광고 부분이 있습니다 이 부분을 허용하지 않는다 라고 허용안함 이라고 체크를 하시면 유튜브 광고가 차단됩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광고차단 효과라고 했습니다. 말 그대로 '효과' 입니다. 다시 말해 완벽히 차단되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체감상 빈도수가 상당히 줄어들었다는 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주의할 점]

- 스크린 타임 설정을 하고 난 다음에 유튜브 앱을 완전히 종료후 실행해 주세요.

- 유튜브 앱에 로그아웃한 다음에 다시 로그인합니다.


유튜브 인트로 광고와 중간삽입광고의 일부를 차단합니다. 그리고 리스트에 AD 광고도 일부 차단된것을 알수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급은 아니지만 아쉬운대로 시도 해볼 수 있는 작은 팁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