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iso14에 잘 어울리는 사진 위젯 앱, 디데이를 계산해 주는 어플 (시험, 크리스마스, 기념일등)

반응형

2020/10/07 디 데이 카운트 다운, 사진편집, 오늘의 무료 어플&앱 앱스토어 아이폰/아이패드 (20년 10월 07일)


얼마전에 오늘의 무료 앱을 하나 다운 받았는데, 나름 유용해서 좀더 자세히 소개드려 볼까합니다. 

디데이를 알려주는 카운트 다운입니다.. 시험공부를 공부하는 공시생에게는 긴장감유지를 목적으로 바쁜 사회인은 기념일을 잊지 않을 용도로 사용하면 좋습니다.


최근 아이폰이 ISO14로 업데이트 되면서 제약조건이 많았는데,  위젯으로 좀더 보기 편하게 디데이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앱스토어 다양한 위젯이 많은데, 다른 디데이(D-day) 관련 앱보다, 좀더 동기를 유발(?) 할 수 있게 원하는 이미지를 넣을 수 있는게 특징입니다.


□ 카운트 다운의 일반적인 기능

1. 디데이(D-day) 설정시 이미지를 넣을 수가 있습니다

- 이미지는 본인의 아이폰 사진을 이용할 수 도 있고, 웹 서치를 통해서 이미지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저는 테스트를 위해서 크리스마스 남은 날짜를 표기하고 크리스마스 트리 이미지를 활용해 봤습니다.

2. 남은 날짜 표시 방법

- 남은 날짜를 일자와 시간 그리고 주(week)단위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3. 노티 알림기능

- 설정한 디데이(D-day) 일자 1~4일 안에 노티 알람을 받을 수 있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


설정과 구현하는 모습은 아래의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기준으로 크리스마스 까지 이렇게 2020년 크리스마스가 73일 남았고요. 1시간 33분 46초가 남았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