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초상화 그림 앱 portrait AI

반응형

자신의 얼굴을 18세기 초상화 풍으로 바꿔주는 앱이 있습니다. 가끔 커뮤니티에 올드한 유화의 느낌의 사진이 바로 그것입니다. 일명 portraitai 입니다. portraitai는 앱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사이트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보다는 앱이 더 편리하지만 PC에서 경험해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아래 링크를 남깁니다.

참고로 구글플레이는 등록되지 않았으므로 안드로이드 유저는 PC 밖에는 선택지가 없습니다.


https://portraitai.com


자신의 사진 혹은 앨범에 등록된 사진을 이용해서 바로 유화로 바꿔줍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만큼 예쁘게 나오지 않으므로 약간의 마음의 준비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portrait AI 는 다양한 경우의 수를 반영하여 그림 데이터를 만들어 내기에, 초기작품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재실행 버튼을 통해서 마음에 드는 초상화 사진이 만들어 낼수 있습니다.


저는 테스트로 팽수군을 사용해 봤습니다. 완전 새로운 느낌의 펭수군이 탄생했습니다. 


뭔가 특이한 SNS 프로필을 원하신다면 portrait AI 이용해도 괜찮습니다. 저는  게임 대항해 시대 게임의 프로필로 사용하고 싶은 욕망(?)이 생기네요. 현재 기본필터는 무료이므로 이용해 보시고 괜찮으면 개발자님들을 위해 구매도 바람직합니다. :)


[아이폰 앱스토어 다운로드 링크]

https://apps.apple.com/kr/app/portraitai/id14746841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