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과 동영상에서 워터마크를 삭제하는 방법, 반대로 추가하는 어플, 앱

반응형

먼저 오늘 소개할 앱을 나쁜 의도로 사용하면 않됩니다!


오늘 소개할 앱은 사진과 동영상에 있는 워터마크를 없앨 수 있는 어플입니다. 워터마크를 없애는 것은 사실 적합한 행동(?)이 아니므르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워터마크라는 것은 콘텐츠 제작의 소유를 의미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무단으로 지워서 사용한다는 것은 명백한 범죄행위라는 것을 먼저 알아두어야 합니다.


이 앱을 질 나쁜(?) 유튜브 사이에서 잠시 유행을 탄 어플입니다. 다른 사람의 워터마크가 있는 영상을 지우고 무단으로 사용할 때 사용하는 용도로 입소문이 탔습니다.


이 앱은 100% 무료입니다. 100% 무료라면 생각나는게 있습니다. 무료의 한계점.... 갈끔하고 완벽히 지워지는 않습니다. 딱 눈에 거슬리지(?)않은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작권 침해의 목적이 아닌 다른 용도로 사용할 때 워터마크를 삭제를 할때 이용하면 좋습니다.

메뉴는 간단합니다.

  1. 비디오 워터마크 삭제
  2. 사진 워터마크 삭제
  3. 비디오 워터마크 추가
  4. 사진 워터마크 추가
삭제하는 기능뿐만 아니라 워터마크를 추가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이런 작업을 하면서 간단한 편집기능도 포함되어 있씁니다. 다만, 이와 관련된 앱은 종류가 다양하므로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워터마크 삭제를 레이어를 추가하여 해당 부분을 삭제하는 방식입니다. 

파란색 영역에 워터마크가 있다면 이를 지워주는 방식이고 워터마크가 여러개 일 경우 레이어 추가해서 워터마크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앞서 말씀 드렸듯이 아주 깔끔하게 지워지는 것은 아니므로 너무 높은 기대치는 금물입니다. 다양한 영상편집 포맷을 제공하고 있으니 필요하시면 한번 살펴 보세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hudun.androidwatermark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