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갈무리 모바일 페이지 이미지 자동 저장(다운) 앱, imageget - downloader from web 어플

반응형

2020/06/28 https://iloveapp.tistory.com/1774 2019/11/03 https://iloveapp.tistory.com/1174 2018/12/01 https://iloveapp.tistory.com/259


오늘 소개드릴 앱은 무료로 그동안 저의 블로그에서 3번 정도 소개된 imageget - downloader from web 이라는 어플입니다. 가끔 회사 게시판이나 업무 관련 사이트에서 갈무리 할 때 좋습니다. PC 크롬에서는 이를 대체할 프로그램들이 많지만 아이폰에서는 아무래도 제한적이지요. 하지만 이 앱으로 모든 것을 한번에 정리합니다.


아이폰에서 웹사이트에 서핑시 마음에 드는 사진을 저장하는 방법은 이미지를 꾹 눌러서 나오는 안내창에 따라서 이미지를 저장하거나 복사를 했습니다. 이런 방식은 사진을 1장씩 저장할 때는 좋은 방법입니다.

만약, 구글 이미지 검색으로 나온 아이유의 사진을 모두 저장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하나씩 저장을 하기는 무리입니다. 이럴 때 오늘 소개할 앱이 필요합니다.

(저는 여행블로그 이미지 갈무리 할때 이용해 봤습니다. 여행 계획 세울 때 좋더군요)

앱스토에서 검색을 하면 가장 첫번째 나오는 앱이 ' imageget - downloader from web' 입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사파리에서 다운 받고 싶은 사이트 주소를 복사한 다음에  imageget - downloader from web을 실행시킨 다음에 맨 위의 주소창에 붙여넣기만 하면 됩니다.

지금 위의 이미지는 구글에서 아이유를 검색한 URL를 복사해서 붙여넣기를 해본 화면입니다.




별다른 동작없이 주소만 붙여넣기만 하면 알아서 자동으로 이미지가 자동다운를 시작합니다. 저장되는 이미지는 모든 이이미가 해당됩니다. 로고와 움짤(GIF) 모두를 다운 받습니다.

이제 이런 이미지를 한곳에 모은 다음에 최종적으로 원하는 이미지만 다운 받아서 아이폰 갤러리에 저장하면 됩니다.


이 앱에 대한 영상은 유튜브에 등록을 했습니다. 보다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아래 유튜브에서 확인하시면 좋겠습니다. 동영상이 마음에 들었다면 구독하기와 좋아요도 함께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