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컬갤러리 어플, 라이플에이디 | 빡빡이아저씨 앱 | 거묵목, 굽은등 운동법 소개

반응형

언제부터인가 유튜브에 이상한 빡빡이 아저씨가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솔직히 저는 누구인지 몰랐습니다. 그런데 이분이 다른 유명한 BJ에도 나오시면서 다이터를 하시더군요. 그래서 호기심을 가지게 되었고 나중에 유명한 유튜버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좀 알아봤습니다. 정말 대단한 분이시더군요. 체형교정 및 재활정보, 운동방법을 전문적으로 업로드 하는 유튜버이며, 보통 빡빡이 아저씨나 김계란이라는 별명을 가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UDT 출신이라는 특이한 이력을 가졌습니다.


오늘 소개할 피지컬캘러리 앱은 이분이 만든 컨텐츠를 다시 재가공하여 만든 앱입니다. 유료 구독서비스가 있지만, 보상광고를 통해서 잠금을 할 수가 있어서 무료로 충분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정말 많은 앱을 소개하면서 이렇게 칭찬을 한적이 없지만, 앱의 컬리티와 내용이 정말 대단합니다. 물론 유튜브를 열심히 보신분은 많이 알고 계신 내용이겠지만. 이렇게 분류가 잘되어 있고 이해하기 쉽게 정리하는 것은 앱의 기획자의 능력이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충분한 그 값어치를 하는 오랜만에 유료 다운 어플입니다.

개인적으로 거묵목과 굽은등으로 고생을 해서 이 부분만을 중점으로 읽어봤습니다. 앞으로 제대로 실천을 해서 이 지긋지긋한 고통에서 벗어나 봐야겠습니다. 


피지컬갤러리(라이플에이디) 체형교정과 운동방법, 해부학까지 모든 의료정보를 망라하고 있습니다. 관심이 있는 분은 필히 다운 받아서 살펴보셨으면 합니다. 데이터가 정말 아깝지 않습니다. (2번째 감탄)


피지컬갤러리(라이플에이디)은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습니다. 본인의 스토에서 찾아서 다운 받으세요.

아이폰 다운로드(앱스토어) : https://apps.apple.com/kr/app/id1491804745

안드로이드 다운로드(구글플레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pghome.app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