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시원, 독서실, 교회에 조용히 카메라 셧터음 끄기, 추천 무음카메라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eace.SilentCamera


보안 및 개인의 사생활 침해를 맞는 목적으로 강제적으로 카메라 촬영시 찰각 하는 소리가 나오게 바뀌었습니다. 하지만 필요에 따라 조용히 찍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도서관에서 참고자료를 찍어야 할때가 있는데 여간 귀찮은게 아닙니다. 게다가 강연회 장에서 PPT 화면을 자신의 폰에 담는 경우가 많은데, 몰래 몰래 찍고 싶은데... 참 쉽지가 않습니다.


갤러시폰의 기본설정을 보면 무음카메라 되게하는 방법이 있기는 있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이 일반적이지 않고 안드로이드 업데이트 되면 다시 무효화 하기 일수입니다. 그래서 원천적으로 무음 카메라를 설정하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이럴 때 무음카메라 앱을 사용하면 됩니다.

플레이 스토어에는 상당히 많은 양의 무음 카메라가 있습니다. 대부분이 성능이 비슷합니다. 굳이 차이점을 이야기 하자면 광고의 차이와 기본 카메라에 좀더 다른 기능을 넣는냐 없는냐의 차이입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무음 카메라는 평점이 기본적으로 높고 많은 유저를 보유한 앱을 소개합니다.

어플 이름 자체가 "무음카메라 [고화질]" 입니다. 



[무음 카메라 주요기능 소개]

(1). 고화질

(2). 고속 연사

(3). 타이머 촬영

(4). 줌

(5). 자동/수동 초점

(6). 장면 선택

(7). 화이트 밸런스

(8). 색채 효과

(9). 구성 안내

(10). 간단한 조작


여기서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드는 것은 고속 연속 촬영입니다. 연속촬영음이 상당히 거슬리는데, 무음으로 사용할 수 있다니 참 매력적입니다.


이제 조용히 잠자는 우리의 반려동물들, 회의시간에 눈치 보지 않고, 촬영이 가능하겠습니다. 혹시라도 말씀드리지만 이 무음카메라 앱을 다른 용도로 사용하는 일이 없었으면 합니다. 본래의 목적에 맞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