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리 피아노(simply piano) 가장 싸게 구매(할인).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동시 사용

반응형

얼마전에 심플리 피아노를 구독했습니다. 앱의 설명에 보면 요금제가 다양하던데... 실제로 앱상에서는 다양하게 구별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즉, 요금제가 1개 밖에 없다는거지요. 가족 요금제라던가, 완전 접근... 뭐 이렇게 구분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심플리 피아노는 1년전에 한번 구독해서 사용해 본적이 있어서, 후기나 리뷰를 볼 필요도 없이 잘 알고 있습니다. 피아노를 게임처럼 즐길 수 있으며, 좀 치다보면 내가 좀 치는구나 착각을 느끼게 해주는 나름 마법같은 서비스입니다. 어렵지 않아서 아이도 어른들도 쉽게 피아노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것이 흠이긴 하지만 실제 1달 피아노 학원비 생각하면 저렴하기는 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도 많고, 한번 결제를 집에서 피아노를 공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피아노 연습을 하기 위해서 화면이 큰 아이패드를 이용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가족중에 누군가가 아이패드를 심플리 피아노 하는데 사용하면, 넷플릭스를 볼수가 없는것이지요  ㅎㅎㅎ


그래서 기왕이면 다양한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봤고, 다행이 실험(?)끝에 가능한 것을 알았습니다. 오늘은 그 방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심플리 피아노(simply piano) 구독 가격도 이상하게 정해진 가격이 없습니다. 신기하지요. 그래서 덤으로 싸게 구매하는 방법도 함께 소개하려고 합니다.


심플리 피아노(simply piano)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기


먼저 안드로이드 심플리 피아노(simply piano) 싸게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혹시 여러분의 1년 구독가격은 얼마가 나오나요? 아래의 금액에서 본인에게 안내된 구독금액을 찾으셨나요?



이렇게 금액이 차이가 나는 것은 처음 심플리 피아노(simply piano)를 설치했을 때, 설정값이 달라서 그렇습니다.

바로 피아노가 있냐는 질문, 전에 피아노를 친적이 있는냐? 혹은 혼자 사용할 예정이냐? 혹은 페이스북 로그인, 구글 로그인... 이런 변수들에 따라서 구독가격이 다르게 나옵니다. 그래서 최저가격이 나올 때까지 설치하고 지웠다하는 것을 반복해 줘야 합니다. (좀 노가다 스럽기는 합니다)


참고로 이벤트로 월 4,000원 가격이 나오기는 했습니다. (존버하실 분은 알아두세요)


애플기기 (아이폰, 아이패드)의 심플리 피아노(simply piano) 구독금액은 2가지입니다.

월 8,750원과 VS 월 7,000 원입니다. 물론 우리는 월 7,000원에 결제를 해야 하며 저 역시 7,000원에 결제를 했습니다. 애플제품도 초기 심플리 피아노(simply piano) 실행하고 나오는 설정값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집니다. '정답은 혼자 사용할 예정입니다' 만약 가족과 함께 사용한다 뭐 등의 설정을 하면 가격이 높아집니다.

여기서 재미있는게 처음에 혼자 사용한다고 해도, 가족마다 프로필을 추가해서 개별로 피아노 학습 진행도를 체크를 할 수 있습니다. 만약에 이 설정값으로 가격이 달라진다고 하면 분명이 해당 내용에 대해서 고시를 해야하는 것이 맞습니다. (소비자 기만행위에 포함) 결론, 혼자 한다고 해도 나중에 프로필 추가가 된다가 핵심입니다.


심플리 피아노(simply piano) 아이패드도 안드로이드 폰도 동시에 사용하기


아이폰으로 구독을 하시든, 안드로이드로 구독 결제를 하시든 핵심은 심플리 피아노(simply piano) 계정으로 로그인한 다음에 구독을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아이폰(아이패드)의 경우, 애플 계정으로 로그인한 상태에서 구독을 하면 안드로이드에서 절대 사용할 수 가 없습니다. 


심플리 피아노(simply piano) 계정을 만드는게 좀 이상하긴 합니다. 별도로 비번을 넣는 방식이 아닌 화살표에 있는 공란에 사용하는 이메일을 입력을 하고 로그인하면 계정이 만들어지는 방식입니다.


여기서도 주의 할점이 있습니다. 바로 실제로 사용하는 이메일 계정을 사용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왜냐하면 다른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 (활성화 코드)를 이메일로 받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럼, 로그인을 하고 결제를 하였다면, 다른 기기에서 심플리 피아노(simply piano)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설정에 들어가서 방금 만든 심플리 피아노(simply piano) 계정으로 로그인만 하면 됩니다.


다만, 로그인 할 때 앞서 말한대로 메일로 전달된 활성화코드 4자리를 입력하면 됩니다. 그렇게 되면 상식적으로 기존에 기기는 활성화가 해제가 되는지 알았는데, 그렇지가 않더군요. 그냥 제한없이 사용이 되더군요.

(참고로 저희집은 아이패드 2대, 아이폰 1, 삼성 갤럭시1 대 이렇게 접속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뇌피셜이지만 상식적으로 활성화 기기가 너무 많다면 어뷰징으로 계정이 차단될 수 있으므로 악용하시지는 마시길 바랍니다. 


최대한 글로 잘 설명해 드릴려고 했는데, 이해가 되시지 않는 부분이 있다면 아래 저의 유튜브 해당 영상을 소개해 드립니다. 보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하기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