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클라우드 1TB 제공하는 Dubox Cloud 데이타 백업

반응형

현재 무료로 클라우드 1테라바이트나 주는 행사를 진행 중입니다. 500G 용량은 들어봤는데 이렇게 통 크게 1테라는 처음입니다. Dubox 다양한 디바이스 연결 계정을 지원해서 괜찮다고 봅니다.


개인적으로 별도 회원가입이나 전화번호 인증을 하면 하지 않을려고 했는데 다양한 소셜네트워크 계정을 지원하니 부담없이 가입해 봅니다.

지원가능한 로그인 옵션은 페이스북과 구글, 애플아이디를 지원합니다. 

Dubox가 PC, 스마트폰에서 동시 연결 지원을 하므로, 애플아이디로 가입을 했습니다. 애플 아이디는 2중 보안으로 별도의 코드로 접속하니 안심이 되는 부분도 있습니다.

PC에서 멀티로 파일을 업로드 할 수 있으며, PC, 스마트폰에서 사진과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쉽게 스트리밍을 지원하는 클라우드인데 1테라 정말 매력적입니다.

관심이 있는 분은 지금 한번 접속하셔서 확인해 보세요. 속도도 나쁘지 않습니다.

아직 구체적으로 어떻게 사용할지 한번 고민하고 본격적으로 이용해 볼 생각입니다. 


+좀더 부연설명 드리겠습니다.

아쉽게도 두박스는 외부링크 기능을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따라서 온전히 저장용 테이타 공간으로 이용해야 하는 아쉬운점이 있습니다.  

PC: https://www.dubox.com/

안드로이드_Android: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ubox.drive

아이폰_iPhone: https://apps.apple.com/app/id1509453185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