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치독스2 무료 다운 알람 하세요. 준비물은 유비소프트 계정

반응형

유비소프트에서 디지털컨퍼런스 이벤트로 와치독스2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중입니다. 괜히 혜자스러운 유비가 아닙니다. 다만 이번 이번에 제공하는 와치독스는 약간의 제약조건이 있습니다.


바로 한국시간입니다. 새벽에 미션(?)을 수행해야지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관심이 있는 분은 미리 알람을 해두시길 바랍니다. :)


와치독스2 무료로 받는 방법


대상자: 유비소프트 회원

시간: 미국시간으로 2020년 7월 12일, 한국 시간으로 7월 13일 03:30 AM부터 05:30 AM 까지

조건: 유비소프트 포워드 행사를 시청해야 함 (뇌피셜이지만 로그인만 하면 될듯 함)

       *이벤트가 진행되는 시간에 참가만 하면 됩니다.


관련 사이트 링크: https://support.ubisoft.com/ko-KR/faqs/55660

유비소프트 포워드 행사 사이트 : https://www.ubisoft.com/en-gb/forward


아마도 행사당일, 많은 유저들이 접속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시간되실 때 미리 유비소프트 회원가입을 해놓으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공식사이트에 접속을 하신다음에 우측상단에 사람 실루엣을 선택하면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와치독스2는 이미 구입을 해서 해본 게임이라서 이번 무료 이벤트는 패스합니다.

와치독스2는 해보시지 않았다면 GAT와 같은 오픈월드 게임방식입니다. 물론 GTA 만큼의 포퍼먼스를 보여주지 않지만 전작인 와치독스1 보다 많이 개선되었고, 게임구성 이것 저것 흥미를 느낄만한 요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잠입액션 같기도 하고 해킹게임 같기도.. 묘한 매력이 있는 와치독스2. 하단에 트레일러 영상을 담아드립니다. 보고 결정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