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모바비 2020 인증키 공유 및 크랙은 이제 그만! | 가장싸게 할인쿠폰 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반응형

저는 유튜브나 간단한 편집이 필요할 때 사용하는 동영상 편집프로그램은 모바비를 사용합니다 입니다. 뭐라고 해야 할까요. 딱 필요한 기능만 담고 있어서 많은 기술이 필요 하지 않아서 괜찮습니다. 물론 루마퓨전도 괜찮습니다.


PC는 모바비, 아이패드는 루마퓨전 뭐 이런식입니다.


저는 지금 모바비 2017 버젼을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마다 2020으로 업그레이드를 하라고 자꾸 안내창이 뜨네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모바비 2020 버젼으로 업그레이드도 하고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 공유하려고 합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바로 원화가 아닌 러시아 화폐인 루블로 결제하는 것입니다. 


그럼 결제하러 모바비 비디오 에디터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현재 90,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바로 구매하시는 분은 없으시지요. 말씀 드린대로 여기서 원화가 아닌 러시아 화화페인 루블로 결제하면 됩니다.




1990 루블로 금액이 변경되었습니다. 1990 루블을 원화로 변환하면 3만 5천원 정도됩니다. 

하지만 우리는 여기서 만족하면 않되겠지요.


모바비에는 스크릿 비밀 쿠폰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 쿠폰을 받으려면 약간의 작업이 필요합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모바비 홈페이지에서 체험판을 프로그램을 다운 받고, 제어판에서 삭제를 하면 됩니다. 즉 삭제를 하지말라고 정품 구매를 유도하는 쿠폰입니다.



이게 시즌마다 조금씩 다릅니다. 기본적으로 20~40% 할인쿠폰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여기서 제공되는 할인 쿠폰 클릭하고 모바비 홈페이지로 이동하면 좀더 할인된 원화 금액이 나옵니다. 그럼 여기서 결제 화폐를 루블로 바꾸면 매우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40%로 할인된 금액을 가지고 루블로 결제할 경우 2만원대에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모바비에서도 이를 대비하여 장난질을 합니다.  40% 할인쿠폰은 프로그램의 원가를 11만원으로 잡는 것입니다. 그럼 총결제 비용에서 이득이 없습니다. 이점 잘 파악을 하시고 구매하시는게 좋습니다.

아래 위의 설명과 관련된 저의 유튜브 동영상이 있습니다. 영상이 마음에 든다면 좋아요&구독하기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